TI 2022에서 사용된 영웅 예측

TI Hero 예측 2022

패치 업데이트 7.32 및 7.32b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TI 2022에서 나중에 사용될 영웅 예측에 대해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8월 말에 진행된 업데이트가 상당히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입니다.

이에 답하기 위해 저자는 TI 2022에서 사용된 영웅 예측을 정리했다. 어떤 영웅이 궁금하신가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Top 5 Tiny DOTA 2 카운터, 그를 막아라!
무료 배틀 패스 DOTA 2를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업데이트 7.32 및 7.32b 변경된 게임 플레이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Dota 2 패치 업데이트 포스터 7.32. 출처: 도타 2

패치 7.32 2022년 8월 23일에 출시된 Dota 2 pero 플레이어는 약간 당황했습니다. 그 이유는 최신 패치가 토너먼트 첫날 바로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ESL 원 말레이시아 2022.

이 업데이트는 상당히 규모가 크며 여러 영웅의 게임 플레이를 변경하고 일부는 큰 버프, 많은 너프를 받고 이러한 영웅이 더 균형을 이루도록 조정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2022년 8월 31일 업데이트 패치 7.32b가 있었습니다. 이 패치에는 사소한 문제,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전에 업데이트된 영웅을 약간 조정합니다.

TI 2022의 영웅 예측

TI Hero 예측 2022
오라클과 인터내셔널 컵. 출처: VCGamers.

경기 중 사용될 영웅을 예측하는 것은 다소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시그니처 영웅, 적 및 팀 드래프트 조건, 금지된 영웅 등 많은 요소가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프로 선수들이 어떤 영웅을 선택했는지는 업데이트와 사용 영웅을 보면 추정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선택 가능성이 가장 높은 영웅 예측을 요약했습니다. 작가는 우승자의 드래프트 영웅을 기반으로 이 요약을 만들었습니다. TI 2022 지역 예선 또한 업데이트된 데이터 패치 7.32 그리고 7.32b.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 11 Dota 2의 전체 일정, 장소 및 형식

미들레인

TI Hero 예측 2022
TI 2022 Dota 2의 미드라이너 영웅 예측. 출처: VCGamers.

Mid Lane 또는 Heading 2는 매우 중요한 게시물입니다. 맵 중앙에 위치하여 미드 레인이 적중당하거나 갱을 돕는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저자의 노트 결과에 따르면 미드라이너로 자주 활용되는 영웅은 5명이다. 다섯명의 영웅은 비사지, 고통의 여왕, 배트라이더, 리나, 그리고 죽음의 예언자.

사실로 얼굴 꽤 많은 너프를 받는 지원 영웅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현재 더 긴 공격 범위와 더 넓은 기절 반경을 가진 Familiars와 같이 Visage에 유리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번 패치의 고통의 여왕 업데이트는 그녀의 특성 트리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레벨 15는 이제 -0.7 Shadow Strike Damage Interval을 가지므로 더 빠르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는 -60초의 Sonic Wave 쿨다운을 제공하는 레벨 20.

Batrider는 둘 다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지원이나 캐리가 아닙니다. 업데이트 결과를 보면 배트라이더의 모든 스킬이 너프되었지만 이제 스티키 네이팜이 중첩 가능한 직접 데미지를 입히게 됩니다. Batrider의 추가 피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ina의 경우 Scepter에 새로운 스킬인 Flame Cloak을 추가하는 재작업이 있습니다. 이 스킬은 비행 이동 상태, +30% 마법 피해, +35% 마법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의 레벨 25 재능은 Laguna Blade를 Pure Damage로 만들고 Spell Immunity를 뚫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스킬에 버프를 주는 죽음의 예언자가 있습니다. 마나 비용 감소, 데미지 증가, 이동 속도 추가와 같은 그가 받은 버프는 Death Prophet이 스킬을 스팸으로 만들 수 있게 했습니다.

Ember Spirit, Storm Spirit, Kunkka 및 Pangolier도 자주 선택되는 미드라이너 중 일부입니다. 하지만 위의 5명의 영웅들과 비교했을 때 플레이되는 영웅의 수는 다소 적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모든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나르다

TI Hero 예측 2022
TI 2022 Dota 2에서 Hero Carry Safelaner의 예측. 출처: VCGamers.

Dota 2의 모든 포지션 중에서 캐리(safelaner)를 예측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그 이유는 영웅이 경기에서 이기면 금지되기 때문입니다.

TI 2022 지역 예선 우승 팀이 사용하는 많은 safelaner 중 네 명의 영웅 저자의 예측으로 입력되었습니다. 이 영웅들은 모플링, 테러블레이드, 팬텀 어쌔신, 그리고 엠버 스피릿.

이 패치 업데이트는 Morphling을 매우 좋은 선택으로 만듭니다. 그의 궁극기인 Morph에서 매우 눈에 띕니다. 셉터를 추가하면 모플링의 저항 상태, 공격 속도, 피해 증폭이 크게 증가합니다.

Terrorblade의 경우 근접 또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Troll Warlord처럼 기본적으로 매우 강력합니다. 업데이트 패치 7.32는 회전율과 기본 체력 재생의 증가를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흥미로운 점은 비용이 약간 감소한 Sunder입니다.

7.32 업데이트 유령 암살자 최고의 업데이트 중 하나입니다. 생명력 흡수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Phantom Assassin은 이미 그의 두 번째 기술인 Phantom Strike와 함께 생명력 흡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멋지죠?

마지막으로 스킬이 꽤 큰 엠버 스피릿이 있습니다. 스킬 플레임 가드와 파이어 렘넌트가 소스 지속 피해(DoT) 그리고 버스트 데미지 마나 감소의 형태로 버프를 얻습니다.

위와 같이 Phantom Lancer 및 Faceless Void와 같은 TI 2022에 대한 더 많은 캐리 영웅 예측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영웅들은 이미 The International 2022 예선에 진출한 프로 선수들이 거의 선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많은 GG Dota 2 하드 캐리 영웅 5명

오프라인

TI Hero 예측 2022
TI 2022 Dota 2의 Offlaner Hero 예측. 출처: VCGamers.

Offflaner 영웅의 경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영웅은 Visage, Mars, Enigma, Primal Beast 및 Bristleback입니다. 오프플레이너가 된다는 것은 탱커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골드를 획득하면서 다양한 압력을 견딜 수 있다는 것입니다.

Visages는 진한 피가 없지만 Familiars는 있습니다. Familiars를 사용하면 Visage는 적을 파밍하거나 정찰하는 동안 쉽게 차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화성은 또한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넉백을 제공하는 Spear of Mars 및 God's Rebuke와 같은 그의 모든 기술은 공격 또는 방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버틸 수 있는 그의 Bulwark 스킬은 원거리 영웅에게도 적합합니다.

Enigma는 오프 플래너로서 Eidolons를 사용하여 적의 측면에서 매우 빠르게 중립 크립을 마무리하고 중립 크립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측면에서 그의 오프 플래너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없으므로 Enigma가 계속 사용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위와 같이 Primal Beasts가 받은 업데이트는 offlaner로서의 능력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Primal Beast는 큰 데미지로 빠르게 레인을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 플레이어의 오프 플레이너 선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리슬백입니다. 오프너로 태어난 이 영웅은 여러 번 너프를 받았지만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점성 콧물과 가시 스프레이 콤보로 그는 원거리 영웅에게도 최후의 일격을 날릴 수 있습니다. 적에게 "협박 메일"이 되는 Bristleback 스킬과 결합됩니다.

또한 읽기: 가장 많은 GG Dota 2 Offlane Hero 순위

TI 2022의 영웅 지원 예측

TI 2022 Dota 2의 영웅 지원 예측. 출처: VCGamers.

영웅 지원 예측에 대해 저자는 설명하기 쉽도록 하드 지원과 소프트 지원을 결합할 것입니다. 맡은 바 임무의 차이는 있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를 지지하고 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은 항상 다재다능한 지원 영웅을 사용하여 캐리 또는 오프 플래너를 백업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지원은 Undying, Marci, Enchantress, Earthshaker 및 Chen입니다.

~ 안에 이전 기사, Undying은 오늘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인 Decay는 Faerie Fire처럼 즉각적인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Undying은 Tombstone 및 Soul Rip 기술을 사용하여 개시자 및 치유 자로도 적합합니다.

그가 Marci를 다음과 같이 쓸 때 저자가 옳은 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 최고의 서포터 영웅. 에 등록 리퀴피디아, Marci는 TI 2022 지역 예선 토너먼트 시리즈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영웅입니다.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여기.

최고의 Dota 2 영웅 지원
TI 2022 지역 예선에서 가장 많이 득표한 지지자 Marci

인챈트리스는 큰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아군을 적으로부터 강화할 수 있습니다. 막대한 피해는 일반적으로 캐리를 더 빠르고 풍부하게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백업으로 Enchantress는 Untouchable 기술과 HP를 추가하는 Nature 's Attendants를 가지고 있습니다.

Earthshaker는 최고의 기절 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모든 기술은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프로 플레이어는 Earthshaker 기술을 극대화하여 도로를 닫거나(Fissure 기술) 도움이 도착할 때까지 적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복잡한 지원 영웅 중 하나인 첸이 있습니다. 4개의 중립 크립을 제어하는 Chen의 능력은 Roshan을 모니터링하고 적의 정글에서 갱킹, 밀고 농사를 짓는 측면에서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팀원에게 치유를 제공할 수 있는 신의 손길과 순교 스킬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기: Dota 2 2022 최고의 하드 지원 영웅 추천

결론 TI 2022의 영웅 예측

저자가 내놓은 영웅 예측 결과로 볼 때 TI 2022가 열리면 모두 활용될 가능성이 높다. 위의 영웅들은 모두 장단점이 있지만 게임 데이터를 기반으로 TI 2022 지역 예선에서 이 영웅들은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모든 것은 각 팀의 드래프트, 프로 선수들이 영웅을 마스터하는 능력, 양 팀에서 금지된 영웅에 달려 있습니다.

프로 선수들이 잠재적으로 경쟁에 사용할 수 있는 TI(The International) 2022의 영웅 예측입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어떤 영웅을 예상하고 그 이유를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