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이더리움 가격 예측

이더리움 가격 예측

페이지에서 인용 코인마켓캡, 그들은 Ethereum (ETH) 가격에 주목하고 합병 후 2022 년 9 월 30 일 Ethereum 가격 예측이 $2,000을 넘거나 3 천만 루피아에 도달 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업데이트된 이더리움 네트워크 검증 테스트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작업 증명 (PoW)에 지분 증명 (우편). 이 업데이트로 인해 투자자들은 이제 미래의 이더리움 가격 예측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예측 중 하나는 CoinMarketCap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나옵니다. 플랫폼의 가격 전략을 활용하여 CoinMarketCap 커뮤니티는 ETH에 대한 예측을 생성합니다.

그들의 추정에 따르면, 이더리움의 가격은 2022년 9월 30일에 US$2.102 수준에 도달할 것입니다. 이 인상은 글을 쓰는 시점의 $1.261 가격의 가치가 될 것입니다.

Ethereum 가격 예측은 7천만 루피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가격 예측
이더리움 가격 예측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5,000(약 7천만 루피아) 이후에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 상황은 다음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병합 오랫동안 기다려왔고 이미 출시되었습니다.

2022년 9월 22일 10.23 WIB 기준으로 ETH 가격은 $1.261 수준이며 계속 상승하여 약 $1.500 또는 IDR 3천만 달러의 가격에 도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분간은 주초의 붉은 양초 때문에 일간차트에 밤도지 별 패턴이 형성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움직임이 계속된다면 ETH는 2022년 9월 말부터 하락세를 보이며 상승세를 탈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락할 경우 ETH는 $1.200 및 $1.150 부근 또는 IDR 2070만 및 IDR 2230만 부근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ETH가 7500만 루피아의 가격을 돌파할 것이라는 예측은 여전히 실현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그렇습니다. 

월간 차트를 보면 ETH가 현재 감가 상각 영역을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긍정적인 신호일 수 있습니다. 가격이 $1,993 또는 IDR 2,950만 이상으로 계속 상승하면 이더리움은 향후 몇 개월 동안 IDR 7,500만까지 증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 효과가 이더리움 가격에 긍정적인 것으로 보이지만, 부분적으로는 부정적인 거시경제적 요인으로 인해 이 상승 여력이 여전히 불확실하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TH의 낮은 잠재력은 미국의 인플레이션 데이터 발표로 인한 것입니다.

미국 달러가 상승하면 암호화폐가 하락하는 미국 달러와 암호화폐 사이의 부정적인 관계를 감안할 때 가까운 장래에 ETH도 하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꼭 알아야 합니다!

이더리움(ETH)에 대하여

이더리움 가격 예측
ETH 코인에 대하여

이더리움은 이더(Ether) 또는 이더리움(Ethereum)이라는 자체 암호화 자산이 있는 퍼블릭 블록체인입니다. 비트코인은 블록체인에 잔액 및 거래 등록부를 유지하는 반면,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저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Ethereum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dApp 또는 dApp이라고 합니다. 간단히 말해 이더리움은 세계의 컴퓨터가 되어야 합니다.

이더리움은 블록체인의 분산되고 안전하며 개방적인 특성을 활용하여 계산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계속 돈을 벌기 위해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5가지 초보자 방법

추가 정보로 VCGamers에는 현재 자체 암호화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BSC 및 ETH 네트워크에서 이러한 토큰은 어디에 있습니까? Indodax 및 BitMart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를 방문하여 최신.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