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및 예측 2022년 7월 26일 화요일

비트코인 예측

VCGamers는 분석 및 예측을 수행합니다. BNB/USDT 오늘 BTC/USDT, 2022년 7월 26일 화요일.

분석은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수행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두 암호화폐의 촛대입니다.

그 외에도 VCGamers는 BNB 및 BTC 예측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VCGamers 분석 결과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BNB/USDT 분석 및 예측

비앤비 예측
BNB 2022년 7월 26일

오늘 오후 분석을 바탕으로 시장 구매자들이 판매자들로부터 압력을 쌓아가며 생존을 시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구매자가 시장 저항에 도달한 후 구매자가 Bullish Falling Wedge 패턴에 의해 지원되는 $253,- / $260,- / $265의 가격으로 시장을 저항으로 밀어붙일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런 다음 저항은 $240,-에서 지지대로 다시 밀려날 수 있습니다.

BNB 시장에서 부정적인 정서가 있다면 판매자의 압력이 더 클 것입니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1시간 동안 $240,- / $230,- / $227,-의 가격으로 지원을 더 깊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BTC/USDT 분석 및 예측

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동시에 VCGamers는 BTC/USDT의 움직임도 분석하고 있습니다.

분석을 바탕으로 $21.804,- / $22.187,- / $22.555,- 가격에서 저항선으로 시장을 밀어붙일 가능성이 높은 매도자들의 압력이 누적되면서 매수자들은 생존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Bullish Falling이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구매자가 시장 저항에 도달한 후 웨지 패턴.

반발력은 반등할 것으로 전망
$20.822 가격으로 지원,-.

또한 BTC 시장에서 부정적인 정서가 있을 경우 바카이 판매자의 압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 움직임으로 인해 구매자는 $19,781,- / $19,499의 가격으로 더 깊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18,681,- 1시간 동안.

또한 읽으십시오:
Flash Bid 1.2, RansVerse의 Cluster Land가 수천만 루피아에 판매되었습니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암호화폐 투자 고위험 활동. 따라서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깊이 있는 조사를 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