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3일 수요일 BNB 및 BTC 예측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우리는 BNB/USDT 및 비트코인/USDT 오늘, 2022년 8월 3일 수요일. 두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VCGamers의 분석을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는 오늘의 BNB와 BTC 촛대를 보고 분석을 했습니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Discord VCGamers의 이벤트 일정 2022년 8월 1-7일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BNB/USDT 분석 및 예측

BNB 예측
2022년 8월 3일 BNB/USDT 분석 및 예측.

VCGamers에는 오늘날 BNB의 움직임과 관련된 두 가지 예측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다른 분석과 가능성에 기초합니다.

첫 번째 예측에서 BNB 시장의 구매자는 움직임을 보인 다음 $288,- / $290,-의 가격으로 저항으로 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저항을 뚫을 수 있다면 강세 플래그 패턴을 형성하는 기술에 따라 $298,- / $298,- / $311의 가격으로 다음 저항으로 향할 것입니다.

게다가 두 번째 예측인 매수자들의 움직임은 $288,- / $290,- 가격에 저항만 노릴 것으로 예측된다.

그런 다음 판매자는 $279,- / $277,- / $273,-의 가격으로 지원을 받을 구매자를 거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VCG 토큰의 성공 뒤에 있는 4명의 위대한 인물입니다.
Cans Bro가 아닌 VCGamers 투자자입니다!

BTC/USDT 분석 및 예측

비트코인 예측
비트코인 예측

한편, BTC 시장에서는 1시간 이내에 구매자가 $23.115,- / $23.175,- / $23.368,-의 가격으로 저항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저항에 도달한 후 시장은 $22.554,- / $22.111,- / $21.547,-의 가격으로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가격 저항 $23.442에서 시장이 7번 거부되었기 때문에 시장이 이 저항을 돌파할 만큼 충분히 강하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amers가 두 암호화폐 자산을 분석한 결과입니다. 물론 두 암호화폐 자산을 구매하면 둘 다 가질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와 중앙화 거래소.

그러나 당신은 또한 그것을 알아야합니다 암호화 자산 투자 고위험 활동입니다.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심층적인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현재 코인과 토큰에 이르기까지 많은 암호화 자산이 있습니다.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기본 사항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항상 문해력을 높이십시오.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러그 풀 또는 암호화 세계의 사기.

참고로 VCGamers는 2022년 1월 초에 $VCG Token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VCGamers의 토큰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즉, VCGamers의 토큰을 사용하여 RANS Entertainment, Shita VR, VCGamers 및 UpBanx의 협력을 나타내는 메타버스에서 소유한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