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의 역할 영웅과 5 포스트 유사점 및 차이점!

Dota 2 게시물 및 역할

일부 Dota 2 플레이어는 여전히 게시하다 ~와 함께 역할 영웅. 유사점이 있지만 근본적인 차이점도 있습니다.

두 용어의 유사점과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Dota 2 Hero Brewmaster가 매우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Dota 2의 게시물 및 역할

Dota 2 게시물 및 역할
Dota 2의 게시물 공유. 출처: VCGamers.

두 용어에 대한 설명을 언급하기 전에 저자는 두 용어의 정의를 설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저자는 둘 사이의 차이점과 유사점을 제공합니다.

이 정보는 저자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출처에서 요약합니다. dota2fandom, dota2.com, 게임 경험 등.

Dota 2의 게시물과 역할은 무엇입니까?

Dota 2 게시물 및 역할
Dota 2 포스트 및 역할 차이점 포스터.

게시하다 지정이다 차선 위치를 취하는 것을 말합니다 플레이할 선수. 이는 영웅 선택 및 사용에 있어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게시물은 각 플레이어가 영웅이나 레인 선택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기능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역할 용어입니다 각 영웅의 능력(스킬)을 말합니다.. 각 영웅은 서로 다른 기술과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읽어주세요!

또한 읽기: Dota 2의 게시물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또한 읽기: Dota 2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Dota 2의 차이 게시물 및 역할

Dota 2에서 역할 게시
Dota 2의 대표 영웅 9 역할.

지금까지 저자는 두 용어 사이에서 세 가지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을 발견했습니다. 세 가지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시하다 역할
Post에는 6가지 유형이 있습니다(Roamer 포함). 역할에는 9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상대(변경 가능) 고정(영구)
선택한 차선을 기준으로 사후 결정 영웅의 능력에 따른 역할 결정

저자는 첫 번째, 즉 유형부터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5개의 게시물 유형 + 1개의 추가가 있습니다. 그들은 나르다, 미드라이너, 오프라이너, 소프트 서포트 (그리고 로머), 그리고 하드 지원.

레인의 경우 캐리 및 하드 지원이 안전 레인으로 이동합니다. Offlaner는 Soft Support와 함께 Off 레인으로 이동하고 Midlaner는 Middle Lane으로 이동합니다.

사실 Post라는 용어는 완전히 상대적입니다. 튜토리얼 보셨나요 IO가 캐리가 됨? 허스카 지원? 스냅파이어 미드라이너? 그들은 특이한 영웅을 사용하지만 여전히 차선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역할은 대체할 수 없는 용어입니다. 언급은 실제로 그들이 가진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캐리, 서포터, 누커, 디스에이블러, 정글러, 듀러블, 이스케이프, 푸셔, 이니시에이터의 9가지 역할입니다.

사과 대 사과를 위해 저자는 동일한 영웅의 예를 만들 것입니다. 프로 선수들이 할 수 있는 이오 Nuker 역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Carry로 사용하지만 아마도 Spirits와 Overcharge의 두 가지 기술일 것입니다. 한편 Relocate와 Tether는 자연스러운 지원 기술입니다.

허스카의 스킬을 보면 이너파이어만이 보조 스킬로 포텐셜을 가지고 있다. 한편 지원은 밀거나 무장 해제하는 것뿐만 아니라 마나/HP 재생, 기절, 사술 등도 포함합니다.

Snapfire는 Middle Lane에도 적합합니다. 하지만 적이 사용한다면 BKB,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라지 마십시오. BKB를 관통할 수 있는 스킬은 릴슈레더 뿐이고, 그래도 큰 데미지는 없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둘의 유사점 및 협업

혼란스러운 협업의 예 Tiny Pos 3 – Earthshaker Pos 4. 둘 다 Nuker, Disabler, Melee 공격입니다.

차이점을 논의한 후 이제 저자는 유사점과 협력해야 할 협력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첫 번째 방정식 출신이다 기간 그리고 또한 영웅. Role과 Post는 모두 Carry와 Support라는 동일한 용어를 사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맵 내 영웅의 스킬과 배치도 동일합니다.

평등 초 둘 다 플레이어에게 다음을 요구합니다. 이해하다 바로 영웅 그가 사용하는.

예를 들어 Earthshaker를 사용하려는 경우입니다. 역할에 따라 그는 지원자, 창시자, 장애자 및 누커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지원이 되고 싶나요? 하드 또는 소프트 지원?

답은 팀원이 사용할 영웅입니다. 친구(Oflane 또는 Carry)가 기절 기술, 기본 공격 유형 또는 기술이 있는 누커 등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 후에는 게시물 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협업을 위해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가진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전체 팀이 모든 지원 영웅, 모든 누커 또는 모든 캐리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세요.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지배적 지원 영웅은 게임 초중반에 큰 피해를 입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새로운 캐리는 중후반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배틀 패스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결론

결론은 Dota 2의 Post와 Role은 용어가 다르지만 서로를 보완한다는 것입니다. 예, 그것은 단지 용어의 문제일 뿐이며 모든 것은 그들이 사용하는 플레이어와 영웅에게 돌아갑니다.

이 기사를 통해 게시물과 Dota 2의 역할 사이의 차이점과 유사점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겁게 놀아요~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