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기 위한 5가지 팁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을 때 구매한 가격보다 낮은 금액으로 암호화폐를 판매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입니다. 포트폴리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암호 일부 자산에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이 어떤 순간에 어떻게 될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시장 상황에서도 잘 분산된 암호화폐 포트폴리오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약세 시장에서 잠재적 손실을 완화하는 투자 전략을 수립합니다. 계란을 한 바구니에 모두 담을 수는 없습니다. 이것이 다각화의 개념이 기반이 되는 주요 논제입니다.

암호화폐 포트폴리오에서 현명한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을 읽어보세요.

암호화 포트폴리오를 적절하게 분할하는 방법

우리 모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를 것입니다. 시장 앞으로는 자산을 다양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다양화에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입니다.

자산 배포

주식과 암호화폐 플랫폼의 차이점
암호화 포트폴리오 공유. 출처: 제독 시장

주식은 훌륭한 것일 수 있지만 한 주식이나 한 분야에 모든 돈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비트코인 고려해야 할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펀더멘털이 좋은 다른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위험을 분산시켜 더 큰 보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금 고려

암호화폐 투자자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공유

수십 퍼센트 하락한 자산에 자금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여러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적인 분산 투자가 됩니다.

여러 암호화 자산을 추가함으로써 시장 변동성과 불확실성으로부터 포트폴리오를 더욱 보호합니다. 

계속해서 포트폴리오 구축

일일 암호화폐 거래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공유

투자에 정기적으로 추가하십시오. 투자할 천만 달러가 있다면 일반 구매에 사용하십시오. 이 접근 방식은 시장 변동성에 의해 생성된 최고점과 최저점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전략의 기본 아이디어는 일정 기간 동안 동일한 금액을 투자하여 투자 위험을 줄이는 것입니다.

정기 구매를 통해 특정 포트폴리오에 정기적으로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가격이 낮을 때 더 많은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가격이 높을 때 더 적게 구매하게 됩니다.

나가야 할 때 알기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공유

정기적인 구매로 구매 및 보유하는 것이 좋은 전략입니다. 하지만 시장 상황도 살펴봐야 합니다. 전반적인 시장 상황의 변화에 투자하고 뒤처지지 않습니다.

투자한 암호화폐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손실을 줄이고 매도하고 다음 투자로 넘어갈 때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Crypto Miners에 대한 토론

위원회 보기

러그 풀은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공유

거래 유형이 아닌 경우 지불하는 수수료에 대해 무엇을 얻는지 이해하십시오. 일부 암호화폐 스테이킹은 월 수수료를 청구하는 반면 다른 암호화폐 스테이킹은 거래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이익을 더하고 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기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개척자의 모습 알아보기

당신이 무엇을 지불하고 무엇을 얻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가장 저렴한 옵션이 항상 최선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수수료에 변경 사항이 있는지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