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추천 NFT 게임

NFT 게임에는 Vicigers가 게임 내에서 교환하고 구매 및 판매할 수 있는 여러 NFT가 있습니다.

현재 많은 NFT 기반 게임이 출시되었고 물론 많은 NFT 활동가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NFT 게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쉽고 재미있는 암호화 게임 목록,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NFT 게임

워킹 데드: 엠파이어스

NFT 게임 워킹 데드 엠파이어
게임 워킹 데드 엠파이어스. 출처: Gala Games 블로그

NFT 기반 게임은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순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NFT 게임들이 여럿 있습니다.

이 목록의 첫 번째 게임은 The Walking Dead: Empires입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이미 많은 마니아들이 이 게임의 존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The Walking Dead: Empires는 워킹 데드 시리즈의 공식 게임입니다. MMORPG 장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생존하거나 좀비에 맞서 살아남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건물을 짓고 좀비를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토지와 같은 NFT 측면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무기와 카드팩이 있습니다. 갈라 게임.

또한 읽기: 2022년 6가지 비트코인 적립 게임,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팬텀 갤럭시

팬텀 갤럭시 NFT 게임
팬텀 갤럭시 게임즈. 출처: YouTube/MMO 문화

Phantom Galaxies는 기계 무기 또는 기계

플레이어는 기계 로봇(기계) 우주를 횡단할 수 있는 무기와 장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Phantom Galaxies 게임의 목표는 기존의 적을 물리치고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독특하게도 이 게임에는 $ASTRAFER라는 토큰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더 많은 토큰을 생성하는 게임 내 스테이킹을 허용합니다.

이 게임의 NFT 측면은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는 아바타 및 메커니즘의 형태입니다.

업그레이드 플레이어 아바타일수록 플레이어 아바타의 NFT 값이 높아집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란 무엇입니까? 이 정의와 역사

타운스타

게임 NFT 타운 스타
NFT 타운 스타 포스터. 출처: 타운스타

Town Star는 리소스 최적화가 적용된 기본 빌딩 블록체인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농장을 지을 땅을 선택하여 이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 후 건물은 TownCoin을 생산하는 농장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공개 시장에서 Vicigers가 TownCoin을 현금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각 도시는 원자재를 수집하고 완제품을 생산하는 농부부터 시작하여 고유한 방식으로 고유합니다.

이 게임의 NFT는 특별한 건물과 업그레이드 Vicigers가 각자의 농장을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빠르게 작업을 완료할 수 있고 자동 자원 생성이 가능한 로봇 형태의 NFT가 있습니다.

블랭크 블록 파티

Blankos 블록 파티 NFT 게임
빈 블록 파티 포스터. 출처: blankos.com

이 Blanks Block Party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Blanko"라는 고유한 아바타를 가집니다.

각 아바타는 NFT이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아바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장애물, 독특한 무기를 가진 플레이어 간의 전투 등의 형태로 게임이 있습니다.

Blankos에는 플레이어가 더 나은 게임 내 성능을 위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각각의 Blankos 아바타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블랑코스 블록파티는 신규 블랑코스 아바타와 캐릭터별 다양한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로운 화장품은 새로운 머리카락, 날개, 보석의 형태입니다.

2022년 인기 NFT 게임에 대한 논의입니다.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