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익을 위한 강세 플래그 설명!

강세 플래그

암호화폐를 거래할 때 강세 깃발 형태의 깃발 패턴을 보셨을 것입니다. 이 플래그 패턴을 사용하여 가격 변동 차트에서 시장 추세의 지속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약세와 강세의 두 가지 플래그 패턴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강세 플래그라는 플래그 패턴에 대해 논의하여 시장 가격 추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Crypto의 안정적인 자산인 USDT를 알아보세요!

강세 플래그

강세 플래그 의미
패턴 플래그 예시 출처: TradingView

강세 플래그 형성은 강한 상승 추세가 있는 자산의 식별 패턴이며 좋은 연속 패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패턴은 장대에 달린 깃발과 비슷합니다.

따라서 가격이 상승하는 추세가 있습니다. Bullish Flag는 가격을 상승시키는 구매 압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패턴은 또한 모멘텀이 상승 추세를 보이고 계속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강세 깃발은 깃대와 깃발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이 패턴은 기둥에 달린 깃발과 비슷합니다. 거래되는 가격이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경험한 후에 패턴이 형성되어 최고점은 높아지고 최저점은 낮아집니다.

패턴은 문자 "M"처럼 보이는 더블 탑 패턴과 더블 바텀 패턴인 문자 W와 마찬가지로 문자 F와 유사합니다.

또한 읽기: 플래그 패턴 알아보기: 정의, 특성 및 유형

황소 깃발의 예

"예시

위의 이미지는 강세 패턴의 예입니다. 에 따르면 씽크마켓, 추세에는 깃대가 있고 자산 가격은 일련의 더 높은 최고점과 최저점에서 더 높게 거래되어야 합니다.

또한 두 개의 평행 추세선 사이에 통합이 발생해야 하는 플래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탈주(Breakout)가 있습니다. 즉, 통합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습니다. 위로 돌파하면 패턴이 활성화되므로 지지선을 돌파하면 정보가 무효화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 트레이더를 위한 암호화 촛대 읽는 방법

강세 플래그를 주류로

강세 플래그 이익
암호화 거래 그림. 출처: Unsplash를 통한 Kanchanara

이 플래그 패턴을 식별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Investopedia에 따르면 플래그 패턴은 일반적으로 트레이더가 이익을 내기 위해 의존할 수 있습니다.

진행 중인 추세에 진입하고 계속될 준비가 되도록 설정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래그 형성은 일반적으로 모양이 매우 유사하며 진행 중인 추세에서도 상황이 매우 유사합니다.

강세 플래그가 정확하면 패턴은 강세 추세가 계속되고 있음을 알리고 패턴이 완료된 후 가격이 상승합니다.

Coindesk에 따르면 강세장에서 벗어나면 자산 가격에 대한 펀팅이나 베팅을 피해야 합니다. 곰 깃발 강력한 볼륨으로 브레이크 아웃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적은 양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를 시장의 잘못된 쪽에 가두는 결과를 낳습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