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컬렉션 카드 게임 포켓몬에 포켓몬 VSTAR 프레젠트

포켓몬 VSTART

Pokemon VSTAR의 독특한 힘이 살아납니다. 포켓몬 컬렉션 카드 게임 2022년 4월 22일. 어빌리티 VSTAR 파워와 같은 고유 파워 스타의 탄생 Arceus VSTAR 및 VSTAR 전원 공격의 스타 블레이즈 리자몽 VSTAR에서.

Pokemon VSTAR는 Pokémon VMAX와 같이 Pokémon V에서 진화할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이어 독특하고 강력한 힘, 즉 VSTAR Power로 돌아온다.

VSTAR Power는 어빌리티와 첨부 파일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둘 다 게임 과정을 뒤집을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단, VSTAR Power는 게임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GM Indonesia AKG Games의 Adrian Alpin은 인도네시아에서 VSTAR Power의 존재가 더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VSTAR 카드는 히스이 지방의 포켓몬에 대한 강한 애착을 갖고 있으며, 이는 Pokémon Legends: Arceus의 팬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AKG Games는 인도네시아의 Pokémon Collectible Card Game 팬들의 반응을 보고 싶다"고 서면 성명을 통해 밝혔다. VC 뉴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플레이어 도킹! 최신 게임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

"스타의 탄생" 부스터 팩에는 많은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Arceus VSTAR, Charizard VSTAR 및 기타 다양한 VSTAR Pokémon이 있습니다.

포켓몬 VSTAR가 포켓몬 게임에 온다 인도네시아 컬렉션 카드는 세 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제공됩니다. 각각 "별의 탄생" 부스터 팩, "지역 전투" 강화 부스터 팩, "부활" V 스타터 덱입니다.

"지역 전투" 강화 부스터 팩에서는 Hisuian Decidueye VSTAR, Hisuian Typhlosion VSTAR 및 Hisuian Samurott VSTAR와 같은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부스터 팩에는 신오 지방의 챔피언, 사랑하는 Garchomp와 함께하는 Cynthia, 간토 지역의 상징적인 체육관 관장 Misty와 그녀의 Starmie와 같은 다른 지역 포켓몬의 포켓몬과 캐릭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피카츄 외에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목록! 좋아하는 로그인?

빛나는 포켓몬을 묘사한 빛나는 포켓몬도 이 강화 부스터 팩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공격이나 능력 때문에 플레이어는 덱에 1장만 넣을 수 있습니다.

Pokémon Game Collectible Cards 플레이를 시작하려는 Pokémon 팬들은 "Awakening" V 스타터 덱의 최신 카드가 포함된 덱으로 바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500개 이상의 조합, 60개의 무작위 카드 및 1개의 Pokémon V 카드가 포함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