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 Blank Zepetto 게임 역사상 가장 많이 플레이된 FPS 1위

Point Blank Zepetto 게임 역사상 가장 많이 플레이된 FPS 1위

 

안녕 동료 Vicigers! 미민아 예전에 포인트 블랭크 가레나가 엄청 유행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FPS 장르 포인트 블랭크 제페토(PB Zepetto)로 이름을 바꿨다. 제페토가 이 게임 서비스를 가레나 인도네시아에서 인수했습니다. 게임의 정식 명칭은 Point Blank Beyond Limits입니다.

Point Blank Zepetto는 다양한 새로운 모드와 맵을 제공합니다. 게임 팬들에게 확실한 것은 이 흥미진진한 게임을 놓치면 아쉬울 것입니다. Point Blank Zepetto는 Play 모드, Battle Royale 모드 및 Ace 모드와 같은 여러 가지 새로운 모드를 준비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 모드는 플레이어를

포인트 블랭크 제페토 게임

제2차 세계대전. 그리고 배틀로얄 모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유행하고 있는 배틀로얄 전투 시스템입니다. 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맵은 이전에 존재했던 맵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에이스 모드는 플레이어를 다른 플레이어와 1대1 결투로 초대하여 적을 이길 수 있을 때 가능한 한 많은 승리를 거두게 합니다. 이 일대일 전투에는 Map Drain Tunne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드와 맵뿐만 아니라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및 새로운 유형의 무기도 있습니다.

최신 유형의 무기에는 Thompson 기관단총, SKS 저격총, Kar98k 저격총, M24 스틱 수류탄, MP40 기관단총, M1918 Trench Knife, STG44 돌격소총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Christmas Tree, Pig, WWII Soldier and Nurse와 같은 최신 캐릭터 스킨이 있습니다.

최신 무기 스킨은 Pig, Gunzeed, Zepetto, Black Cat Series 및 X-mas입니다. Zepetto 스킨 자체는 Garena에서 Zepetto로의 서버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표식으로 특별한 스킨입니다. 제페토 스킨은 노란색, 빨간색, 검은색의 조합에 매력적인 그래픽 액센트를 더한 형태가 특징입니다. 한편 블랙캣 스킨은 옐로우와 블랙의 조합으로 귀여운 고양이 이미지를 연출했다.

Zepetto는 사용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업데이트했습니다. Zepetto의 Point Blank 게임에서는 전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다르게 설계되었으며, 특히 Gustav 로비 맵의 배경에는 주변 안개가 조명과 애니메이션에 추가되어 실제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포인트 블랭크 제페토가 준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전 버전보다 더욱 흥미진진한 전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포인트 블랭크 제페토를 놓치지 마세요. 하지만 상점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게임을 완료하지 않으면 재미가 떨어집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게임 포인트 바우처가 필요합니다.

블랭크 제페토. 저렴하고 간편한 포인트 블랭크 제페토 게임 상품권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VC Gamers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vcgamers.com 바우처 샵은 포인트 블랭크 제페토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바우처를 찾는 게이머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사용자는 VC Gamers 사이트에 접속한 후 게임 바우처 메뉴에 들어가 원하는 게임 바우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만 확인하세요. VCGamers.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