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M3 VS Redmi 9T, 당신은 무엇을 선택합니까?

포코 m3 대 redmi 9t

사이의 형제 싸움을 본 후 Poco X3 NFC 대 Redmi Note 9 Pro 이전 기사에서. 이번에는 Poco M3 대 Redmi 9T 간의 두 번째 전투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Poco M3와 Redmi 9T의 차이점

  • 설계

이 두 휴대폰의 뒷면 디자인은 실제로 둘 사이의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화면의 모양과 크기는 매우 정밀하여 뒷면을 보지 않고는 Poco M3인지 아닌지 판별하기 어렵습니다.

Poco M3는 신선한 모양과 기이한 색상, 즉 검은색 악센트와 결합된 노란색과 파란색과 검은색의 다른 색상 변형으로 소개되었습니다.

Poco M3의 백도어 역시 이 부분이 플라스틱임에도 불구하고 지문 방지용 오렌지 껍질과 유사한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이 가죽과 같은 악센트 덕분에 지문이 백도어를 오염시킬까 두려워/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Redmi 9T 시리즈의 경우 백도어에 줄무늬 질감이 있는 광택 액센트가 있습니다. 포코 M3에 비하면 지문자석이 꽤 된다. 이 휴대전화는 또한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도입된 회색, 녹색 및 파란색의 3가지 색상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Vicigers는 Poco M3와 Redmi 9T 간에 케이스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휴대폰의 크기, 버튼/센서 배치 및 포트 구멍이 완전히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믿을 수 없다면 시도해보세요!

  • 카메라 설정

두 번째로 이 두 휴대폰의 두드러진 차이점은 카메라 설정입니다. 3개의 메인 카메라가 있는 Poco M3 및 4개의 메인 카메라가 있는 Redmi 9T.

Redmi 9T 시리즈에는 8MP 초광각 렌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이 휴대폰이 자체 판매 포인트를 갖게 합니다.

한편, 셀카 카메라 사건에 대해. 이 두 휴대전화에는 모두 8MP 렌즈가 내장되어 있는데 종이의 사양을 보면 정확히 동일한 품질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후면 카메라 배치 디자인을 위해 Poco M3를 선호합니다. 그것은 주관적입니다. 결국 우리는 '노키아 바나나' 색상을 연상시키는 밝은 노란색에 놀랐습니다.

  • 가격

그런 다음 최종 차이점은 가격입니다. 차이는 매우 작습니다. 이 두 휴대폰의 각 변형에 대해 100,000에 불과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Poco M3의 공식 판매 가격은 4/64GB의 경우 180만 달러이므로 Redmi 9T의 가격도 4/64GB의 경우 190만 달러입니다.

그러나 가격 차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달러 더 비싸며, 예를 들어 오프라인 재고의 경우 IDR 1.9로 가격이 책정된 Poco M3 변형 4/64GB와 Redmi 9T에 여전히 적용됩니다.

  • 결론

그렇다면 이 두 휴대폰 중 어느 것이 대중의 관심을 더 끌까요? Poco M3 또는 Redmi 9T입니까? 당신의 선택은 여전히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기발한 외모를 좋아한다면 예를 들어 노란색으로 Poco M3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카메라가 더 많아서 Redmi 9T를 선호한다면 괜찮습니다. 위시리스트에 Redmi 9t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