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Indonesia, 소셜 미디어에서 Realme 8 Pro 희생 – 1부

Poco Indonesia, 소셜 미디어에서 Realme 8 시리즈 풍자

2021년 3월부터 4월까지 많은 스마트폰 브랜드에서 최신 기기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아직 나이를 새내기로 분류할 수 있는 스마트폰 브랜드가 두 개나 있는데, 최근 상황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바로 Realme vs Poco Indonesia입니다.

가격 공개, 예상대로 Realme 8 시리즈?
Realme 8 시리즈의 특징

Realme는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인 Realme 8 및 Realme 8 Pro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의 메인 카메라는 108MP 해상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격 공개, 예상대로 Realme 8 시리즈?

한편, 샤오미는 최신 스마트폰인 홍미 노트 10과 홍미 노트 10 프로를 발표했습니다. 현재 Xiaomi의 하위 브랜드 인 Redmi는 최근 Redmi 9T가 있기 전과 마찬가지로 종이 사양이 자체 형제 인 Poco M3보다 훨씬 우수한 것처럼 최근 신제품 출시에 매우 공격적이었습니다. 가격 범위.

최신 제품을 소개하는 Realme 이벤트를 시작하기 전에 Poco도 소셜 미디어에서 Realme에 대해 참견하는 것 같습니다. Realme Indonesia에 속한 Instagram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는 Poco Indonesia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

포코 비꼬는 영역
출처: 공식 Realme 인도네시아 인스타그램 페이지 스크린샷

분명히 지난 몇 시간 동안 그들의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는 Poco Indonesia가 곧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서 4월 20일에 그들의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Poco 시리즈가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출시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Poco는 최근 글로벌 출시에서 Poco X3 Pro와 Poco F3라는 주력 스마트폰 시리즈 2종을 선보였습니다.

F 시리즈는 틀림없이 Poco의 주력 시리즈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비교할 수 있도록 Realme 8 시리즈의 가장 높은 변형인 Realme 8 Pro와 Poco X3 Pro를 비교하려고 합니다.

Realme 대 Poco 인도네시아

  • 프로세서 Snapdragon 860 대 720G

여전히 Qualcomm Snapdragon, 즉 720G에서 꽤 오래된 프로세서를 사용하면 Super AMOLED 화면과 108MP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Realme 8 Pro가 약간 덜 매력적입니다.

실제로 성능 측정을 위해 Snapdragon 720G는 여전히 스마트폰 활동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이 항상 새롭고 최신을 원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특히 스마트폰 브랜드의 새로운 시리즈/제품은 더욱 그렇습니다.

Poco는 새로운 Poco X3 Pro 시리즈에 최신 Snapdragon 860 프로세서를 제공함으로써 네티즌과 글로벌 커뮤니티의 바람을 실현했습니다.

Poco Indonesia는 또한 최신 Instagram 게시물에서 Realme를 암묵적으로 암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포코 대 영역
출처: Poco Indonesia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스크린샷

우리는 "킬러"가 되려면 프로세서 성능을 실제로 고려하고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성능을 더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점 외에도 사용하시는 분들은 분명 더 편하고 만족하실 거에요! 게다가 프로세서가 똑같고 구식이면 정말 지루하지 않나요? ?

'프로세서가 똑같다' 우리는 이전 Realme 시리즈, 즉 Realme 6 Pro 및 Realme 7에서도 사용되었던 Snapdragon 720G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여전히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에 Poco가 실제로 Realme 8 Pro를 놀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찬성.

Poco Indonesia는 그들이 알고 있는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Realme에 대한 약간의 풍자와 함께 인도네시아에는 Poco X3 Pro의 성능이 멀기 때문에 응답하고 지원하도록 도발된 많은 네티즌이 있을 것입니다. Realme 8 Pro 이상.

또는 나중에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나올 것은 Poco F3가 될 것입니다. Poco Indonesia가 시작한 풍자라고 여전히 합법적 인 것처럼 느껴지지만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실제로 F 시리즈는 주력 Poco 시리즈입니다. . 어 근데 Realme 8 Pro도 플래그쉽이구나, '젊은이들을 위한 플래그쉽' 이라고 하더군요!

이 두 스마트폰 브랜드 간의 불화에 대해 아직도 궁금한가요? 파트 2에서 계속하겠습니다. Vicigers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Indonesia, 소셜 미디어에서 Realme 8 Pro 희생 – 1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우리는하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