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 1 부

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안녕 Vicigers! Poco F2 Pro가 출시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지금 Poco의 최신 F 시리즈 스마트폰인 Poco F3를 다시 선보입니다.

올해 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애호가들에게 천국인 것 같습니다.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2021년 초에 많은 대형 글로벌 브랜드가 세그먼트에서 새로운 스마트폰 시리즈를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저가형 ~까지 하이엔드.

또한 읽으십시오: 이미 Poco X3 NFC가 있어도 Poco X3 Pro 업그레이드(필수) 그래도?

포코 로고
포코 로고

Poco F3에 대해 알아야 할 8가지 사항

이번에는 새로운 Poco F3 스마트폰에 대해 알아야 할 8가지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즉시 첫 번째부터 시작합니다.

1. 바디

샤오미 포코 f3
출처: GSMArena

동생 Poco F2 Pro와 매우 다른 바디 디자인을 가진 Poco F3는 이제 Mi 11과 비슷한 개념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물론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잠깐 살펴보면 파란색 변종이 다른 두 가지 색상인 검은색과 흰색과는 약간 다른 백도어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Poco F2 Pro와 Poco F3는 모두 백도어의 Gorilla Glass 5 레이어로 보호되지만 차이점은 프레임에 있습니다. Poco F2 Pro는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덮여 있고 Poco F3는 플라스틱 프레임.

아마도 이것은 Xiaomi가 동생 Poco F2 Pro보다 무게를 줄이기 위해 수행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제 Poco F3의 무게는 196g에 불과하며 무게가 219g인 Poco F2 Pro보다 가볍습니다.

2. 화면

Poco F3는 동생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삼성의 AMOLED 화면을 탑재하고 있지만 이제 화면 밝기가 최대 1300니트까지 증가했습니다.

화면 크기는 6.67인치인 이전 시리즈와 변함이 없지만 비율은 스크린 투 바디 다른. 이것은 Poco F3가 더 이상 Poco F2 Pro와 같은 팝업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대부분의 Android 휴대폰과 같이 직경이 잘린 전면 카메라를 화면에 배치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화면 보호 문제에서 Xiaomi는 여전히 Corning의 Gorilla Glass 5 유리 화면을 이 휴대폰에 내장하도록 위임합니다. 이미 Gorilla Glass 6를 사용하는 Poco X3 Pro 측면에서 보면 약간 감소합니다.

잊지 마세요. 이 휴대폰에는 HDR10 + 화면 사양, 120Hz 재생률, FullHD + 20:9 비율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진심이야? Poco X3 Pro, 인도네시아 공식 진출?

3. 프로세서

금어초 870
퀄컴의 스냅드래곤 870

Snapdragon 860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최초의 HP Poco/Xiaomi라는 제목을 가진 Poco X3 Pro와 마찬가지로 Poco F3도 Snapdragon 870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Poco의 첫 번째 HP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Poco F3가 Snapdragon 870 프로세서를 처음으로 사용한 것은 아니며, 본토에는 이 프로세서를 먼저 사용한 Xiaomi Mi 10S 시리즈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oco F3가 인도네시아에 정식 진출한다면 Poco는 동일한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Vivo X60 및 Vivo X60 Pro와 맞설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vo X60 시리즈가 올 4월 8일 비밀리에 출시됩니다.

다행히도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진출한 Oppo Find X3 변종은 Snapdragon 888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Find X3 Pro 변종일 뿐 Snapdragon 870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Find X3가 아닙니다. 따라서 4월 인도네시아 시장의 경쟁사 목록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Poco F3 Pro가 Poco X3 Pro 출시와 동시에 공식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문제는 지금까지 Xiaomi가 이 시리즈를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가져올 것이라는 설득력 있는 징후가 없다는 것입니다.

아, 스냅드래곤 870 프로세서도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니 이 핸드폰이 인도네시아에 정식으로 진출하네요. 인도네시아에서 5G 네트워크가 시작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이 휴대전화가 일상적인 운전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언제입니까? 알잖아.

본질적으로 예, Snapdragon 8 시리즈 프로세서, 특히 870의 성능이 어떤지 모두 알고 있습니다. 플래그십 HP, 특히 스냅드래곤 870을 동반하도록 설계된 일련의 프로세서는 퀄컴이 만든 2021년 8시리즈의 최신 프로세서로 성능은 여전히 스냅드래곤 888보다 낮지만 현재까지 가장 무거운 모바일 게임은 모두 균등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다음 읽기: 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 2 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