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 1부

샤오미 포코 f3

어제 Xiaomi Indonesia는 Poco X3 NFC 출시 외에도 최신 Poco F 시리즈 스마트폰인 Poco F3도 출시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Xioami Indonesia의 Instagram 소셜 미디어에서 Poco X3 Pro의 출시와 함께 다른 제품이 함께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의 추측처럼 Poco F3가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lagship Killer Reborn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진정한 플래그십 킬러가 되기 위해 사실상 이 휴대폰에 대한 책임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 그러나 Xiaomi는 최근 스마트폰에 대한 새로운 용어를 만들어서 기뻤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1.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과 바디

포코 f3 무게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Mi 11과 유사한 디자인을 가진 Poco F3는 더 얇고 두께는 7.8mm에 불과하며 무게는 196g입니다. 플래그십 휴대폰 크기에 비해 충분히 가볍습니다.

Xiaomi는 또한 이 휴대폰이 현재 가장 얇은 Poco 스마트폰이라고 자신 있게 주장합니다. 예, 실제로 다른 휴대폰과 비교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HP가 7.8mm보다 얇을 수 있는지도 모릅니다. 적어도 우리는 두께가 7.9mm인 삼성의 Galaxy S21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Vicigers를 사용해보십시오. Poco F3보다 얇은 휴대폰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아래에 의견을 작성하십시오.

2. 최신 2021 프로세서 및 GPU

포코 F3 스냅드래곤 870 프로세서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Snapdragon 870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많은 분들이 Qualcomm의 이 새로운 프로세서의 존재에 대해 모르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5nm 제조를 사용하는 고속 프로세서 Snapdragon 888에서 숫자가 역방향이기 때문에 그 존재는 참으로 이례적입니다.

우리는 Qualcomm이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Snapdragon 860 및 870의 존재가 특정 가격대의 스마트폰에서 프로세서 선택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선택권이 있는 대신 가격 범위가 시리즈의 한 프로세서 세대에서 다른 프로세서 세대까지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어떤 휴대폰을 사야할지 혼란스럽습니다.

Snapdragon 870은 7nm 제조와 함께 제공되며 현재 가장 높은 Prime Core는 3.2GHz로 Snapdragon 888의 Prime Core인 2.84GHz보다 훨씬 높습니다. 이 높은 프라임 코어가 전반적으로 우수한 효율성으로 지원되기를 바랍니다.

안투투 포코 f3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출시 당시 Xiaomi는 Poco F3에 속한 AnTuTu 벤치마크 결과를 자랑스럽게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Xiaomi는 AnTuTu 비교 테이블에 iPhone 12 시리즈에 속하는 A14 Bionic도 포함합니다. 이 비교는 플랫폼 간에 수행되기 때문에 관련성이 적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결과 점수는 동생인 Snapdragon 865를 훨씬 능가하는 통조림이 아닙니다.

3. 오늘날 가장 빠른 스마트폰 RAM & ROM

포코 f3 메모리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이 휴대폰에는 6/128GB 및 8/256GB의 2가지 스토리지 및 RAM 변형이 제공됩니다. 왜 가장 빠른 자막을 제공합니까?

그 이유는 이 휴대폰에 UFS 3.1 및 최신 LPDDR5 RAM 시리즈와 같은 최신 스토리지 기술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속도가 빠른 UFS 3.1과 최신 LPDDR5의 조합으로 짜잔, 이것은 2021년 플래그십 HP 후보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휴대폰에는 저장 공간을 늘리기 위한 microSD 확장 기능이 없습니다.

4. 5G 네트워크 및 Wifi 6 안티 슬로우

5g 포코 f3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다행히 스냅드래곤 870은 4G 모뎀만 제공되는 것으로 만족해야 하는 동생 스냅드래곤 860과 달리 5G 모뎀을 내장하고 있다.

적어도 인도네시아에서 5G 네트워크가 마침내 준비되면 이 휴대전화를 구입하려는 분들은 이미 5G를 지원하는 다른 휴대전화를 구입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휴대전화는 이미 5G이기 때문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5G는 언제 출시됩니까? 규정이 아직 명확하지 않고 모든 것이 여전히 모호하지만 확실한 것은 곧 그렇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wifi6 포코 f3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그런 다음이 휴대폰에는 스마트 및 안티 슬로우라고 주장되는 Wi-Fi 6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802.11ax 코드를 사용하는 최신 Wi-Fi 시리즈에는 배터리 전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TWT(Target Wake Time) 기능도 있습니다. 멋지죠?

다음 읽기: 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 2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