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 3부

샤오미 포코 f3

전에 읽기: 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 2부

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9. 게임 터보 4.0

터보 게임 4.0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fps, 네트워크 및 음질의 최적화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게임을 할 때 보이스 체인저 기믹 기능을 추가합니다.

최신 Game Turbo 버전 4.0에서는 GPU 튜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우리가 여는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그래픽을 더 최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멋지죠? Poco X3 Pro에는 아직 이 기능이 없습니다!

10. 기타 지원 기능

poco f3 지원 기능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

Poco F3에는 기본 스피커에 대한 Hi-Res 오디오 인증뿐만 아니라 더 나은 TWS(True Wireless Stereo) 경험을 지원하는 Hi-Res 오디오 무선 인증도 있습니다.

이 휴대폰에도 Dolby Atmos 기능인 Vicigers가 내장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이 협업 기능과 인증으로 영화 감상, 게임 플레이, 음악 감상이 훨씬 더 재미있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3.5mm 오디오 잭은 이 휴대폰의 얇은 본체를 지탱하기 위해 제거해야 합니다.

  • 리퀴드쿨 기술 1.0 플러스

기술 리퀴드쿨 이 휴대폰에 사용되는 시리즈와 동일합니다. 리퀴드쿨 Poco X3 NFC 및 Poco X3 Pro 소유.

적어도 이 기능은 휴대폰의 온도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게임을 해도 휴대폰이 뜨거워지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 NFC

마지막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을 위한 이 휴대폰의 NFC 기능은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샤오미 인도네시아 SNS에서 인도네시아 포코 F3에 NFC 기능이 탑재됐는지 재확인했고, 샤오미는 '그렇다'고 답했다.

이 NFC 기능이 없는 Poco F3를 여러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 IR 블래스터

전자리모컨이 파손/분실되셨나요? 진정해, 당신의 원격 기능을 대체하기 위해 결코 결석하지 않는 Xiaomi 휴대폰의 기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기능이 눈속임 기능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리모컨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예를 들어 TV나 에어컨을 켜고 싶을 때 리모컨을 찾는 데 귀찮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기능입니다.

  • X축 리니어 모터

Z축 리니어 모터를 사용하는 포코와 달리 이 휴대폰은 X축 리니어 모터를 사용해 햅틱 피드백이 더 좋다.

  • 연결 및 센서

Wifi 6 연결, 블루투스 5.1, 동급 최강의 GPS, USB OTG를 지원하는 USB type-C가 이 휴대폰에 고정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마찬가지로 지문 센서(측면 장착), 가속도계, 자이로 센서, 근접 센서, 나침반 및 색상 스펙트럼 또한 Poco F3 기능을 보완합니다.

11. 특별한 색상의 3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포코 f3 블랙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3가지 색상 변형과 1가지 특수 색상 제공 깊은 바다색, 적어도 당신이 나중에 이 휴대폰을 사고 싶을 때 많은 선택권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12. 가격 및 판매일자

토론이 끝날 때까지이 Poco F3 스마트 폰의 가격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6/128GB 모델의 가격은 IDR 4,999,000이고 8/256GB 모델은 IDR 500,000 더 비싼 IDR 5,499,000입니다.

Poco F3의 판매는 일반적으로 다른 Xiaomi 휴대폰과 같이 초기 판매 할인 없이 이루어집니다. Xiaomi는이 가격을 놓쳤다 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주어진 사양에 대해.

포코 f3 가격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포코 f3 발매일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2021년 4월 22일 이번 주 목요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첫 판매를 한 Poco X3 Pro와 달리.

이 휴대폰을 구매하려는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새로운 Poco F3는 온라인에서 2021년 4월 28일 정오에 첫 판매를 시작하고 오프라인 구매의 경우 매장 영업 시간에 따라 판매됩니다.

따라서 이 휴대폰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입니다. 이미 조금 깨달았습니까? 그렇다면 Poco F3 또는 X3 Pro를 사용하시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