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 2 부

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전에 읽기: 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 1 부

Poco F3에 대해 알아야 할 8가지 사항

포코 로고
포코 로고

4. RAM 메모리 및 내부 저장소

Poco F3에는 여전히 Poco F2 Pro와 동일한 2가지 메모리 변형, 즉 6/128GB 및 8/256GB가 있습니다.

이 휴대폰의 내부 저장소는 UFS 3.1 기술로 지원되어 전송 속도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읽기 및 쓰기 이 휴대폰은 UFS 2.1/2.2 기술보다 훨씬 더 빠를 것입니다.

평소와 같이 Poco의 F 시리즈 변형은 Xiaomi의 Mi 시리즈 변형과 동일하며 microSD를 내장하기 위한 추가/하이브리드 슬롯이 없습니다.

5. 카메라

출처: GSMArena

이 섹션은 실제로 이전 Poco F2 Pro 시리즈와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입니다. Poco F3는 Mi 11과 거의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 카메라 디자인 설정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셀카 카메라를 왼쪽 상단 모서리(반대 방향)에 배치한 Mi 11과 달리 Poco F3는 셀카 카메라를 화면 상단 중앙에 고정합니다.

이번에 Poco F3는 더 이상 Poco F2 Pro와 같은 셀카 카메라 팝업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팝업 카메라 기능이 현재로서는 그다지 필요하지 않은 것 같고 대신 화면에 있는 셀카 카메라보다 더 복잡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포코가 메인 카메라에 카메라 모듈 3개만 내장해서 원가절감을 하려는 모양이고, 또 전 시리즈에 비해 메인 카메라 부문에서 해상도 저하를 겪은 포코 X3 프로의 운명처럼, Poco F3도 같은 일을 겪었습니다.

4개의 카메라 모듈, 64MP 메인 카메라, 5MP 매크로 카메라, 13MP 초광각 카메라 및 2MP 깊이 센서로 구성된 Poco F2 Pro와 비교했을 때. Poco F3는 심도 센서 카메라 없이 48MP 메인 카메라, 8MP 초광각 카메라, 5MP 매크로 카메라 사양의 카메라 모듈 3개만 지원합니다.

카메라 사양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하지만 Poco F3 카메라가 제공하는 사진/동영상이 너무 실망스럽지 않고 적어도 Poco F2 Pro 카메라의 결과와 같기를 바랍니다. 더 나은 것을 바라고 있습니까? 예, 일어날 수 있지만 죄송합니다. Vicigers, Poco F3에서 사용하는 카메라 센서가 그의 여동생 카메라 센서와 같거나 더 나은지 또는 아래인지 여부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이제 셀카 카메라 문제의 경우 이 휴대폰은 동일한 해상도를 사용하더라도 동생보다 종이에 더 나은 사양을 제공합니다.

둘 다 셀카 카메라의 해상도가 20MP이지만 Poco F3는 Poco F2 Pro(f/2.2)보다 렌즈 조리개(f/2.5)가 더 큽니다. Poco F3는 더 많은 빛을 포착할 수 있도록 대구경 렌즈로 지원되기 때문에 동생보다 더 나은 셀카 카메라 결과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6. 연결성과 센서

이 휴대폰의 연결성과 센서는 이전 시리즈와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Poco F2 Pro의 지문인식센서가 화면에 내장되어 있다면(under display, optical), 이 핸드폰은 지문인식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측면 장착/ 몸 옆에.

그렇다면 NFC 연결의 경우 이 기능을 수정한 Poco F2 Pro와 같지 않은 것 같습니다. Xiaomi가 이 기능을 묻었기 때문에 이 휴대폰은 NFC 기능을 얻을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시장/지역에 따라 다름.

아, 이 핸드폰에는 기압계 센서도 없는데 이번에는 샤오미가 센서를 묻어버렸네요 색상 스펙트럼 원본과 일치하는 색상 결과를 얻기 위해 카메라를 지원합니다.

7. 배터리

이 부문도 이전 시리즈보다 용량이 감소했습니다. 이제 Poco F3는 4520mAh 배터리가 내장된 것만으로 만족해야 합니다. 180mAH 차이는 실제로 Poco F2 Pro와 차이가 있으므로 실제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휴대폰은 QC (QuickCharge by Qualcomm)를 지원하는 33 와트 충전기 헤드의 도움으로 100%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약 52 분 밖에 걸리지 않는 Poco F2 Pro보다 충전 시간이 짧습니다.

한 가지 안타깝게도 이 휴대폰은 아직 Mi 11과 같은 무선 충전 기술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8. 가격

SRP Poco F2 Pro의 현재 가격이 인도네시아 시장의 경우 6/128GB 변형의 경우 IDR 6,999,000이고 8/256GB 변형의 경우 IDR 7,999,000인 경우입니다. 따라서 Poco F3의 경우 이 휴대폰은 글로벌 시장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입니다.

가격은 349달러로 루피아로 환산하면 가장 저렴한 6/128GB 모델이 500만 루피아에 불과하다.

Poco F2 Pro와 차이가 꽤 많이 나죠? 아직도 Poco F3가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하기를 바라고 있습니까? 2021년 4월 20일 내일 Poco X3 Pro가 단독으로 출시될지 아니면 Poco F3와 함께 출시될지 발표를 기다리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