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Week 3 Day 2: 제네시스 도그마가 다시 미치다!

PMPL ID 시즌 3 Week 3 Day 2: 제네시스 도그마가 다시 미치다!

Genesis Dogma는 세 번째 주에 Sanhok 맵에서 미친 듯이 플레이했으며 Sanhok 맵에서 2x WWCD를 얻었습니다.

어제 첫날부터 각 팀은 이전 2주보다 훨씬 더 잘하고 조심스러워 보였습니다.

이번 3주는 PMPL ID 시즌 3의 마지막 주이기 때문에 많은 팀들이 더욱 신중하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PMPL 순위 최하위에 있는 팀들은 슈퍼 주말 3주차에 진출하기 위해 매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PMPL ID 시즌 3 3주 1일

다음은 PMPL ID 시즌 3 Week 3 Day 2의 결과입니다.

  • 매치 1 – 사녹: GD 기즈
  • 매치 2 – 미라마: 보이스 V88
  • 매치 3 – 사녹: GD 기즈
  • 매치 4 – 미라마: 아우라 e스포츠
  • 매치 5 - 에란겔: RRQ 류

2일차 경기는 사녹에서 GD Gids의 공격적인 플레이를 목격했다. 그들은 Sanhok에서 두 번 승리했고 WWCD에서 설득력 있게 우승했습니다.

그럼있다 보이스 V88 누가 경기 3 Miramar에서 시작했습니다. dabs2k만 남았고 Eagle 365를 끝낼 수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다음 Miramar가 속해 있습니다. 영기 지도에서 최고의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Aura는 총 16 킬과 15 WWCD 포인트로 너무 강합니다.

이번에는 게임이 종료되었습니다. RRQ Erangel 맵에서 WWCD에서 우승한 사람. 나머지 GD Gids 플레이어만 이기면 됩니다.

전체 평가
PMPL ID 시즌 3 3주차 2일차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3주차 임시 순위는 각 팀의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지를 보여줍니다. 내일 3일차 결투가 아직 남아있으니 아직 포지션 변경이 있을 수 있다는 뜻이다.

한편 Aura Esports는 112점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GD Gids(98점)와 Voin V88(89점)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놀라움은 바닥에 있습니다. 에어로울프 승점 34점으로 최하위를 차지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의 경기력은 3주 차에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Vicigers님, 누가 자격을 갖추고 결승 진출에 실패하기 위해 총을 깨물어야 할 것 같나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