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3주 1일

PMPL ID 시즌 3 3주 1일

PMPL ID 시즌 3가 3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팀들은 PMPL 시즌 3의 마지막 슈퍼 위크엔드에 들어가기 위해 끈기와 열정으로 모든 전략을 내놓기 시작했습니다.

2주간 슈퍼 위크엔드에 돌입하지 못한 모프 이스포츠는 타카에 이스포츠와 마찬가지로 팀의 경기력을 끌어올렸다.

또한 읽기 Liquid, BTR Red Aliens 합류, Luxxy의 답변입니다!

평소에 훌륭하게 플레이하던 Boom Esport와 Bonafide Esport가 첫날 3주차에는 제대로 플레이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은 PMPL ID 시즌 3 Week 3 Day 1의 결과입니다.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pmpl-id-season-3-week-3-day-1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이전 주에 여느 때처럼 팀은 5개 그룹으로 나누어 서로 다른 맵에서 5라운드를 치렀습니다.

  • 매치 1 – 에란겔: 타카에 e스포츠
  • 매치 2 - 에란겔: 피해자 소버스
  • 매치 3 – 미라마르: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 4경기 – 사녹: 아우라 e스포츠
  • 매치 5 – 미라마: 데와 유나이티드 e스포츠

이번 3주차 첫날에는 2주차에서 하락세를 보였던 팀들이 다시 일어나 마지막 슈퍼위크엔드에 진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첫 번째는 첫 번째 경기에서 WWCD를 획득한 Takae Esports입니다.

2주간의 부활을 기다리던 모프팀이 드디어 평일 5위를 기록하며 끈기를 보여줬습니다.

한편으로 69 Esports는 아직 Top 16에 진입하지 못했고 물론 아직 2일 남았으므로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Boom Esports 팀을 상대로 클러치에 성공한 RRQ Nerpheko를 비롯한 흥미진진한 순간을 잊지 마세요.

이로 인해 Boom은 주중 순위에서 최하위로 밀려났는데, 이미 Super Weekend 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팀에게는 매우 위험한 영역입니다.

마찬가지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Bonafide Esports는 Boom Esports보다 15위입니다.

팀이 뒤처진 점수를 따라잡으려면 아직 2일이 더 남아 있으며, 이번에는 3주차 마지막 슈퍼 주말에 진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