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Week 1 Day 3: 제네시스 도그마의 뛰어난 플레이

PMPL ID 시즌 3주 1일 3

PMPL ID 어느 팀이 슈퍼 위크엔드 첫 주에 진출할지 결정하는 마지막 날인 Day 3에 돌입했다.

첫날은 위너 위너 치킨 디너를 연달아 얻은 약체팀들의 압승이었다.

두 번째 날에는 모든 팀이 균형 잡힌 방식으로 경기를 펼쳤습니다. 즉, 어떤 팀도 연달아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Winner Winner Chicken Dinner

셋째 날, 슈퍼 주말 1주차 진출 불합격 위기에 처한 팀들은 정말 열심히 노력했고, 마침내 꽤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PMPL 시즌 3 Week 1 Day 3 결과!

둘째 날에는 사녹과 에란겔에서 두 번, 셋째 날 개막으로 미라마에서 한 번 총 5경기가 치러졌다.

각 팀은 그룹 로테이션에 따라 4번만 플레이합니다. 다음은 1주차 3일차 결투의 전체 결과입니다.

  • 경기 1 – Miramar: Takae Esports
  • 경기 2 – Sanhok: Victim Esports
  • 매치 3 - 에란겔: 오닉 e스포츠
  • 매치 4 – 에란겔: Bigetron Red Aliens
  • 매치 5 - 사녹: 제네시스 도그마
전체 평가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20개 팀은 내일 슈퍼 위크엔드 1주 차에 출전할 자리를 놓고 매우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이번 주중 1주차 마지막 날, 제네시스 도그마가 마지막 라운드에서 보인 승점을 따라잡는 흥미진진한 경기들이 많았다.

이틀 동안 1위를 지켰던 Voin은 2위로 추락했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치킨을 얻은 GG Gids와 교체되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의 화제가 되고 있는 Bigetron RA와 Evos Reborn은 내일 오후 슈퍼주말 1주차까지 이어집니다.

아쉽게도 RRQ Ryu, Geek Fam ID, 69 Esports, Morph Team은 이번 중요한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RRQ 류현진은 이날 오후 4차전 3일차까지 이틀째부터 좋은 활약을 펼친 뒤 최종 라운드에서 보나피드에게 추격당했다.

단 1점 차이로 RRQ Ryu는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 고릴라 팀에게 자신들이 차지했던 슬롯을 양보해야 했습니다.

Aerowolf Limax는 Voin과 동일한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PMGC 팀이 치킨을 1마리만 얻었기 때문에 3위입니다.

추가될 16개 팀의 경기를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그리고 4월에 열리는 국가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실제 포인트!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