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1주 차 2일차: Bigetron RA 및 Aerowolf Limax 첫 번째 WWCD를 받으세요!

PMPL ID 시즌 3 1주 2일

어제 첫날, 꾸준히 플레이한 신인, 즉 우승을 차지한 2K VOIN에 깜짝 놀랐습니다. 연속 WWCD, 그리고 Aura Esports도 받았습니다. 연속 WWCD.

둘째 날에는 두 팀 모두 연속 WWCD. 모든 PMPL S3 팀의 게임이 자체 게임 플레이에 적응하기 시작했습니다.

Bigetron Esport, Aerowolf Limax, Alter Ego, Eagle 365 및 RRQ는 첫 번째 WWCD를 획득했습니다.

PMPL ID 결과 시즌 3 1주 2일

2일차에는 사녹과 미라마에서 2차례 총 5경기를 치른 뒤 5경기에서 에란겔과 결판을 냈다.

각 팀은 4번 플레이합니다. 다음은 1주 차 2일 차의 WWCD 결과입니다.

  • 매치 1 – 사녹: BTR RA
  • 매치 2 - 미라마: 에어로울프
  • 매치 3 – 사녹: Alter Ego
  • 매치 4 - 미라마: 이글 365
  • 매치 5 – 에란겔: RRQ 류

종합 랭킹 1주차 2일차

출처: pubgmobile.esport.id
출처: pubgmobile.esport.id

경기는 사녹 맵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시작부터 이미 흥미진진했다. 근거리 결투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공격적인 플레이로 승리한 BTR RA였습니다.

BTR의 승리는 대단했습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영역 밖에 남아 있었지만 전투에 참가할 수 있었고 WWCD로 끝났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경기에서 Aerowolf는 전술의 효율성을 입증했습니다. 수비 챔피언은 마지막 서클에서 Victim과 Aura Esports를 물리 쳤습니다.

매치 3에서 Alter Ego는 다시 한 번 메타 치유를 보여주었습니다. Requiem은 파란색 영역에서 계속 치유하고 천천히 원에 들어간 다음 Victim을 끝내고 WWCD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런 다음 Evos는 매치 4에서 총 15킬로 열광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마지막 서클에서 Eagle 365를 상대로 실수를 저질렀 기 때문에 WWCD 우승에 실패했습니다.

Erangel의 매치 5는 13킬과 1WWCD로 RRQ에 속했습니다. 나머지 세 팀이 마지막 서클에 있는 가운데 RRQ는 Dewa United를 물리치고 Boom Esports를 집으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내일 결투 3일차는 상위 16위 안에 들 수 있는 경기가 5경기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바닥에서의 전투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팀을 계속 지원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