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LADIES가 오늘 시작됩니다! 완벽한 날!

PMPL ID 시즌 3 숙녀

PMPL ID 시즌 3이 진행 중이며 BOOM Esport가 지배하는 첫 주도 놓쳤습니다.

이번 PMPL ID 시즌 3 레이디스는 2021년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출시됩니다.

리그 시스템으로 플레이하는 PMPL 남자와는 대조적입니다. PMPL 레이디스는 수요일과 목요일 2일만 진행됩니다.

이번 시즌의 PMPL Ladies는 지난 시즌의 PMPL Ladies와 동일하며 인도네시아 최고의 여성 팀 중 16개 팀만이 매우 빡빡한 선택을 받았습니다.

PMPL ID 레이디스 시즌 3에서 경쟁할 16개 팀
WOW PMPL ID 시즌 3 레이디스가 오늘 시작됩니다!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PMPL 레이디스 시즌 3에 참가할 16개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벨레트론 에이스
  2. 에어로울프 동물원
  3. 디오네의 분신
  4. 모프 영원
  5. NICS 렉산
  6. 겉보기 선명도
  7. 골드나인 아이비
  8. 루나 네라 e스포츠
  9. 자본 9 도끼
  10. 제네시스 도그마 바이퍼스
  11. DMS 여성
  12. 보인 에어리스
  13. 피해자 발두르
  14. 그림즈 비라고
  15. 유나이티드 갓
  16. NXL 조명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PMPL ID 시즌 3 레이디스에 참가한 16개 팀 중 Vicigers는 위의 일부 팀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Belletron ACE는 어제 PMPL ID 레이디스 시즌 2의 챔피언이었으며, 어제 시즌 2와 같은 로스터로 Belletron Ace는 자신의 타이틀을 방어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또한 읽기 PUBG 새로운 상태 #2

어제 PMPL ID 레이디스 시즌 2 동안 Aerowolf Zoo는 Belletron Ace로부터 타이틀을 방어할 수 없었습니다. Aerowolf Zoo는 PMPL ID 시즌 2에서 잃은 타이틀을 가져갔어야 했습니다.

Dewa United, Genesis Dogma Viper, Gold Nine IVY, DMS Female 및 Seemly Clarity와 같은 여러 신인 팀이 다른 큰 팀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PMPL ID Ladies 시즌 3는 YouTube, Facebook Gaming, Nimo TV, We TV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제이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