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SEASON 3 LADIES DAY 2: WOW Aerowolf Zoo가 다시 우승했습니다!

PMPL ID SEASON 3 LADIES DAY 2: Aerowolf Zoo가 다시 우승했습니다!

PMPL ID 시즌 3 레이디스의 마지막 날이 이미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시작된 2경기에서 AeroWolf Zoo는 PMPL ID 시즌 3 레이디스의 마지막 2경기에서 2개의 WWCD를 획득했습니다.

PMPL Ladies Indonesia 시즌 3의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가 2021년 4월 1일 목요일에 열렸습니다. Aerowolf Zoo는 영광을 거듭하며 이 권위 있는 대회에서 승리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에어로울프 동물원은 PMPL 레이디스 인도네시아 시즌 1의 우승자입니다. 하지만 PMPL 레이디스 인도네시아 시즌 2 2020에서는 타이틀을 Belletron Ace에게 넘겨야 합니다.

Devil Dust, Eklyn, Fepar, Roses, Chandra 'Mozza'로 강화된 Aerowolf Zoo는 PMPL Ladies ID S3 그랜드 파이널에서 31킬과 32배치 포인트로 63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PMPL ID SEASON 3 LADIES DAY 2: Aerowolf Zoo가 다시 우승했습니다!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Aerowolf Zoo 팀이 첫날 순위에서 10위에 머물렀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결과는 상당히 놀라운 결과였습니다. 하지만 치킨 디너 두 번이면 팀이 최종 순위 1위를 차지하기에 충분해 보였다.

또한 읽기 PMPL ID 시즌 3 WEEK 2 DAY 3: Morph 및 69 Esports가 슈퍼 주말에 다시 진출하지 못함!

제네시스 도그마 바이퍼는 4라운드에서 총 54점을 얻어 2위에 올랐다. 사실 이 선수단은 마나도 출신의 신인 선수로 2021년 3월에 결성됐다.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그런 다음 PUBG Mobile Ladies Indonesia 장면의 최고 팀 중 하나인 Belletron Ace는 53점으로 3위를 차지하는 데 만족해야 했습니다. 이 팀은 Babyla, Lea, Kyra, Asha 및 Poteto와 같은 프로 선수로 강화되었습니다.

이로써 Aerowolf Zoo는 Belletron ACE가 획득했던 시즌 2에서 잃었던 타이틀을 되찾았습니다.

이번 3시즌 만에 3번째 챔피언이 된 벨레트론 에이스는 어제 시즌2에서 막판 차지한 챔피언 타이틀 방어에 실패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