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PRO LEAGUE INDONESIA 시즌 3이 오늘 시작됩니다!

PMPL ID 시즌 3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google.com

PMPL ID 시즌 2의 16개 팀과 PMCO 2021의 상위 4개 팀이 총 상금을 놓고 싸우는 PMPL ID 시즌 3 결투를 오늘 시작합니다. 최대 US$150,000. 

Genesis Dogma GIDS, Six Nine Esport, Voin 2K, 21 Esport는 PMPL ID 시즌 3 참가자 자격을 갖춘 PMCO 2021 상위 4개 기업입니다.

PMPL ID 시즌 2에서 Aerowolf Limax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Aerowolf Limax가 타이틀을 방어할 수 있을까요?

PMPL ID 시즌 3에서 Vikendi 맵이 제거됨에 따라 PMPL ID 시즌 3에는 Erangle, Miramar 및 Sanhok의 3개 맵만 있을 것이 확실합니다.

PMPL ID 시즌 3 팀 슬롯 수가 24개 팀에서 20개 팀으로 감소했습니다.

20개 팀은 A조, B조, C조, D조, E조 등 여러 조로 나뉜다.

평일 라운드는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5라운드씩 진행됩니다. 

PMPL ID 시즌 3 단체 배분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pubgmobile.esport.id

매주 주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16개 팀만이 세 번만 진행되는 슈퍼 주말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슈퍼주말은 지난 시즌과 달리 각 팀이 획득한 포인트를 기준으로 어느 팀이 국가별 결승 진출권을 가졌는지 결정한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16개 팀은 PMPL SEA 결승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팀을 결정하는 PMPL 인도네시아 시즌 3 국가 결승전에 진출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PMPL Indonesia 시즌 3의 캐스터인 Riantoro Yogi는 PMPL ID 시즌 3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말했습니다.

“비켄디 맵이 없기 때문에 경쟁 팀은 3개 맵에만 집중하게 됩니다. 비켄디가 시그니처 맵이라 불리한 팀이 몇 개 있긴 하지만 적은 맵으로 집중할 수 있다. 

24개 팀에서 20개 팀으로의 축소는 확실히 PMPL 인도네시아를 변화시킬 것이며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Genesis Dogma GIDS와 같은 새로운 데뷔 팀과 PMPL 무대에서 자신의 능력을 보여준 데뷔 팀의 존재가 있을 것입니다.

PMPL 이적 시장은 PMPL 인도네시아 시즌 2의 베테랑 선수 또는 떠오르는 스타가 새로운 팀으로 이동하여 매우 역동적이며 PMPL의 세 번째 시즌이 흥미진진하게 진행되며 어떤 팀이 상위 5개 팀 또는 16개 팀을 구성할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결승전에 진출 할 것입니다.” BroPasta로 더 잘 알려진 남자가 말했다. 

Bigetron Esports의 창립자이자 CEO인 Edwin Chia도 PMPL Indonesia 시즌 3의 형식 변경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PMPL은 더욱 흥미진진하고 참여 팀의 자격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참가한 선수들의 이름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참가팀에 선수들을 도와주는 코치들이 있어 매우 경쟁적인 PUBG MOBILE Indonesia를 보여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