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오프라인 개최,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엄격한 제소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Viciger 여러분, 올해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가 이번 주 금요일인 2021년 6월 25일부터 다시 열렸습니다.

다음 3일 동안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모든 팀은 2021년 6월 27일 일요일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챔피언이 되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그러나 Vicigers 여러분, 현재 자카르타의 Covid-19 상황이 매우 통제 불능 상태이기 때문에 이 대회의 마지막 단계가 약간 혼란스럽습니다.

당초 이번 대회의 플레이오프는 자카르타 지역의 고급 호텔에서 열릴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어찌어찌 결국 이번 대회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집행위원회(PBESI) 사무실에서 열릴 수밖에 없었다. .

이미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가 오프라인에서 개최될 것이라고 관객들에게 약속한 후, 주최측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머리를 긁적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실행팀 해산? 어때?

위원회,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약관 변경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위에서 알려드린 바와 같이, 오늘부터 다음 주 일요일까지 Unipin Ladies Series 플레이오프는 PBESI 사무실에서 건강 프로토콜에 따라 진행됩니다.

경기 시간은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한 사무실 활동 제한으로 인해 매일 10.00 WIB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경기 시스템도 변경되었으며 이러한 변경 사항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전에후에
최종 상한 및 최종 하한베스트 오브 5베스트 오브 3
그랜드 파이널베스트 오브 7베스트 오브 5

UniPin의 부사장인 Debora Imanuella는 ONE Esports와의 인터뷰에서 이 토너먼트가 PBESI 사무실에서 매우 엄격한 건강 프로토콜로 개최되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대회 시작과 후에 면봉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Oia Vicigers,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UniPin Ladies Series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총 6개 팀이 있습니다. 6개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벨레트론 시대
  2. 에보스 스라소니
  3. RRQ 미카
  4. 델핀 MBR
  5. 모프 아카샤
  6. 루나 네라 e스포츠
또한 읽으십시오: UniPin 여성 시리즈 MLBB 2021 따라가는 7Heaven!

EVOS Lynx 및 MBR Delphyne, 온라인 플레이오프 참가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예상외로 플레이오프 첫날 EVOS Lynx는 경기 장소에 오프라인으로 참석할 수도 없었습니다.

이것은 GH EVOS에서 발생한 Covid-19 환자와의 접촉 때문이었고 EVOS 경영진은 더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기를 원하지 않았고 모든 플레이어를 GH에서 격리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모든 공식 EVOS Lynx 플레이어가 GH EVOS에서 열리는 온라인 UniPin Ladies Series MLBB 2021 이벤트에 참가하게 됩니다.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EVOS Lynx 외에도 이 일련의 온라인 토너먼트에 참가할 MBR Delphyne도 있습니다.

이것은 100%를 복구하지 못한 Delphyne MBR 플레이어의 상태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모든 MBR Delphyne 플레이어는 여전히 경기 심판에 의해 면밀히 모니터링됩니다.

UniPin 여자 시리즈 플레이오프 일정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대진표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전체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플레이오프 대진표 및 일정은 Vicigers 위의 사진과 차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좋아하는 여자 선수는 누구인가요? 댓글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