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꼭 알아야 합니다!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암호화폐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에 관심을 갖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Ethereum, Bitcoin, Dogecoin 등과 같은 다양한 디지털 자산이 거래되고 거래자와 투자자에게 이익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암호화폐 거래 및 투자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Dead Cat Bounce는 거래 용어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행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거래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알아야 합니다.

각 플랫폼에는 확실히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고유한 정책, 이점 및 고유성이 있습니다.

Vicigers가 암호화폐 거래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도닥스

Indodax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거래 장소로서의 Indodax. 출처: 인도닥스

사용하여 인도닥스, Bappebti 및 OJK에 등록된 거래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보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물론 이 플랫폼은 인도네시아에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dodax를 거래 장소로 사용할 때 사용자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AI로 채팅 분석과 같은 고유한 기능도 있습니다.

Indodax는 확실히 하루 24시간 거래 활동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이 플랫폼을 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하나 이상의 계정을 가질 수 있으므로 스캘핑 및 스윙 기술과 같이 각 계정에 대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dodax는 암호화폐 세계에 대해 서로 토론하고 싶은 트레이더를 위한 채팅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바이너리 옵션은 불법 거래입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비트마트

BitMart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비트마트 로고. 출처: 비트마트

Indodax 외에도 Vicigers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마트 암호화 자산을 거래하고 사고 파는 장소로.

레버리지 거래와 같은 다양한 거래를 제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Bitmart는 소극적 소득 및 대출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스테이킹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사용해야 할 초보자 암호화 거래 전략

유니스왑

Uniswap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유니스왑 로고. 출처: 코인데일리

헤이든 아담스가 만듭니다. 유니스왑 2018년에 플랫폼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암호화 자산 프로젝트는 시가 총액 기준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자산입니다.

따라서 Uniswap은 MyEtherWallet 및 MetaMask와 같은 지갑 서비스 또는 지갑과 같은 모든 ERC-20 토큰 및 인프라와 적합하고 호환됩니다.

Uniswap 애플리케이션은 ERC-20 및 ETH 토큰 거래 거래 기능을 제공하는 분산형 거래소입니다.

다른 거래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Uniswap은 DEX 또는 사용자에게 중개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분산형 거래소입니다.

팬케이크 스왑

PancakeSwap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PancakeSwap 로고. 출처: BCS 뉴스

팬케이크 스왑 사용자가 중앙 중개자 없이 암호화 자산과 토큰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탈중앙화 플랫폼입니다.

이 서비스는 암호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이 운영하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거래 서비스의 운영자로 바이낸스가 있지만 거래소는 익명의 개발자가 만든 PancakeSwap에 대한 통제권이 없습니다.

이 서비스는 인기 있는 Uniswap, Ethereum DEX와 같은 다른 서비스와 유사합니다.

PancakeSwap은 Binsance 스마트 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BEP-20 토큰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 플랫폼 목록에 관한 토론.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