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etflix 스트리밍 플랫폼, 비디오 게임 산업 진출 계획, 관심 있으신가요?

넷플릭스 스트리밍 플랫폼

누가 넷플릭스를 모르나요? 이 Netflix 스트리밍 플랫폼은 그들이 만든 멋진 영화를 많이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Netflix가 현재 게임 산업에 진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것은 비디오 게임을 채택한 그들이 만든 여러 시리즈와 영화의 존재에서 분명합니다. 연재물처럼 더 위쳐 예를 들어. 최근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도 비디오 게임 세계에 진출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다.

오늘날과 같은 상황에서 게임 산업은 전성기에 있습니다. 재택 근무는 이 문제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가까운 미래에 게임 산업이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것 같고, 넷플릭스는 이것을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laxy Tab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비디오 게임 사업부 신설 예정

다음으로 유출된 정보는 기술 뉴스 포털 'The Information'에서 입수한 것으로, 스트리밍 플랫폼 Netflix가 임원 게임 개발자 직책에 대한 공석을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 소식은 넷플릭스가 애플 아케이드 같은 게임 플랫폼을 만든다고 했는데, 이 정보가 현 시점에서 사실인지 아닌지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기다려보자.

얼마 전 Netflix는 회사 내에 또 다른 부서를 만들 계획이라고 공개적으로 발표했는데, 이는 Media GameSpot이 Netflix와 인터뷰를 진행했을 때 나온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라는 타이틀로 새로운 산업에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지만 여러 Netflix 영화에 인터랙티브 비디오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시청자가 보고 있는 영화의 스토리라인을 독자적으로 결정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인터랙티브 비디오라는 의미일까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답을 얻을 것입니다.

하지만 Netflix가 실제로 비디오 게임 산업에 뛰어든다면 Vicigers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댓글란에 댓글을 달아보세요. 넷플릭스는 어떤 게임을 만들 것 같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