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GO 및 Dota를 포함하여 Kominfo에 의해 차단된 게임 플랫폼

사설 전자 시스템 운영자(PSE)(디지털 플랫폼)에 관한 정보통신부 또는 Kominfo의 정책은 계속 시행됩니다. 오늘날 인도네시아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게임 플랫폼이 Kominfo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차단된 게임 플랫폼

CSGO 차단됨
CS:GO. 출처: VCGamers

이 차단으로 인해 Vicigers는 게임 플랫폼과 플랫폼의 여러 게임에 액세스할 수 없었습니다. 공식 보도 자료에 따르면 2022년 7월 30일 오늘 Kominfo에서 차단한 게임 플랫폼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콤인포 No. 308:

  • Steam(게임 플랫폼)
  • 오리진(플랫폼 게임)
  • Epic Games(플랫폼 게임)
  • BattleNet(플랫폼 게임)
  • 도타 2(게임)
  • CS:GO(게임)

차단된 게임 플랫폼 외에도 Kominfo에 의해 차단된 플랫폼에는 두 개의 게임, 즉 Dota 2와 CS: GO가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는 차단된 게임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Steam 여름 세일의 5가지 멋진 게임, 꼭 사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게임 플랫폼은 Kominfo에 의해 차단됩니다.

6개의 게임 플랫폼은 경고장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콤포에 등록하지 않았기 때문에 콤포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등록 의무는 Kominfo MR5의 정책 또는 민간 전자 시스템 운영자(PSE)에 관한 2020년 통신 정보부 규정 5호입니다.

7월 23일, Kominfo는 전자 시스템인 Valve Corp, Epic Games, Blizzard Entertainment, Electronic Arts에 PSE에 대한 경고 편지를 보냈습니다. 경고장은 7월 25일부터 7월 29일까지 5영업일 동안 유효합니다.

2022년 7월 30일 토요일, 6개의 게임 플랫폼이 아직 Kominfo에 등록되지 않아 오늘 6개의 게임 플랫폼이 Kominfo에 의해 일시적으로 차단됩니다.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플랫폼 차단됨
에픽게임즈. 출처: VCGamers

Vicigers가 여전히 Epic Games 게임 플랫폼에 액세스하려고 하면 위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Vicigers는 Kominfo에서 경고 편지를 받고 등록하지 않은 게임 플랫폼을 Kominfo가 완전히 차단했기 때문에 Epic Games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놓치지 마세요! Epic Games에는 무료 게임 할인이 있습니다!

증기

Steam 플랫폼 차단됨
스팀 라이브러리. 출처: VCGamers

Steam을 열려고 시도하는 Viciger를 위한 Steam 라이브러리 보기는 계속 표시됩니다. 그러나 Vicigers 상태는 오프라인이며 Vicigers는 상점, 커뮤니티 및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한 Steam의 다른 부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스트리밍 게임 플랫폼, 당신의 주력은 무엇입니까?

기원

차단된 원본 플랫폼
기원. 출처: VCGamers

다른 차단된 게임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Origin도 차단됩니다. Vicigers는 Origin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없으며 플레이어의 상태는 오프라인이 됩니다.

Kominfo에 따르면 전자 시스템 등록은 개인 데이터 보호 및 안전하고 생산적인 디지털 공간과 같은 인터넷 사용자 보호를 제공하기 위한 PSE의 약속의 한 형태입니다.

현재 6개의 게임 플랫폼이 Kominfo에 의해 차단되었지만 차단 상태는 일시적일 뿐입니다. 피해자는 영구 차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단된 디지털 플랫폼은 Kominfo가 차단 상태를 열 수 있도록 즉시 등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록이 끝난 후 게임 목적으로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