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el 6은 UWB(Ultra-Wideband)를 지원할 것으로 추정됨

Pixel 6은 UWB(Ultra-Wideband)를 지원할 것으로 추정됨

Pixel 6의 출시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으며, Google I/O 2021 행사에 이 휴대폰이 전시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Pixel 6에는 나중에 iPhone 11 및 12 시리즈와 삼성의 최근 몇 가지 Ultra 시리즈에서 가져온 것과 같은 기능이 내장될 것이라는 소문이 널리 퍼졌습니다.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아십니까? 네, 기사 제목에 따르면 UWB 또는 Ultra Wideband가 나중에 Pixel 6에 도입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XDA Developers의 Mishaal Rahman과 9to5Google 팀은 Google Pixel 6에 결국 UWB 기능이 탑재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UWB가 무엇인지 궁금하시겠죠? 문제는 이 기능이 주류 HP에서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폰 11, 12 시리즈와 삼성 갤럭시의 최신 울트라 버전을 사용해 보셨을 텐데도 스마트폰에 UWB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직도 모르시나요?

Pixel 6은 UWB(Ultra-Wideband)를 지원할 것으로 추정됨
Google Pixel 5, 출처: GSMArena

Pixel 6은 UWB, Ultra-Wideband를 지원합니다.

UWB(초광대역)
UWB(초광대역)

UWB는 Wi-Fi나 Bluetooth와 유사한 전파 또는 단거리 통신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무선 기술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기기를 높은 정밀도로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Wi-Fi 및 블루투스와의 차이점인 이 UWB 기능은 장거리에 있는 장치 간에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고 위치를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으며 이 기능도 전력을 많이 소비하지 않습니다.

모든 iPhone 11 및 12 시리즈에 표시되는 것 외에도 최신 Samsung Galaxy Ultra 시리즈 모델과 며칠 전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Apple AirTag 추적기 및 갤럭시 스마트태그+.

참고로 UWB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스마트 태그는 플러스(+) 시리즈에 불과하다. 일반 갤럭시 스마트 태그 시리즈는 블루투스 LE 기술만 지원하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제 4월 30일 Apple AirTag를 구입하셨습니까?

UWB가 Pixel 6에 출시되거나 Google에서 Pixel Tracker를 Apple AirTag의 경쟁자로 만들 계획입니까?

사실, 이 UWB에 대해 XDA Developers 및 9to5Google에 작성된 스레드를 읽는다면. 둘 다 UWB 기술이 Pixel 6에 표시되기에는 완전히 부적합하다는 의견입니다.

이에 대한 Google의 공식 정보가 없기 때문에 Google이 Pixel 6에 UWB를 내장할 계획이 없다면 Google은 Apple AirTag와 같은 추적 장치에 대한 Pixel 기반 라이벌을 만들 계획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모두 우리의 의견일 뿐입니다, Vicigers. 이 시점까지는 Google이 Apple의 최근 출시된 장치와 경쟁하기 위해 자체 추적 장치를 개발하고 있다는 징후가 없습니다.

Google이 Pixel 6에 UWB 지원을 내장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술은 대부분의 Android 플래그십 휴대폰과 최근 몇 가지 iPhone 시리즈에도 나타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UWB 기능
다양한 UWB(Ultra Wideband) 기능

이 UWB 기능은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스마트홈 연결 및 증강 현실과 관련하여 많은 잠재적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Google Pixel 6에 대한 몇 가지 소문이 2021년 중반을 향해 빠르고 빠르게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Google이 스마트폰용 자체 칩셋을 개발 중일 수 있으며 다른 스마트폰 브랜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른 소문에 따르면 Pixel 6에는 크기가 더 큰 XL 변형이 장착될 것이라고 합니다.

Pixel 6 시리즈 제품군의 출시를 기대하고 계신가요? 가능한 경우 Pixel 6 모델에는 Pixel 6a, Pixel 6 XL 또는 5G 변형과 같은 두 개 이상의 시리즈가 있습니다.

실제로 Pixel 6 시리즈 전체에 기본적으로 5G 네트워크가 내장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다른 정보 유출만 기다리자. 그리고 5월 18일부터 시작되는 구글 I/O 행사도 기다리자.

Vicigers는 이 정보를 들은 후에도 공식적인 보증 지원 없이 최신 Google Pixel을 구입해야 하는 것을 여전히 인내하고 있습니까? 가까운 시일 내에 Google이 공식적으로 Pixel 시리즈를 인도네시아에 진출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아멘!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