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적이지만 기다려온 Google Pixel 5a – 2부

구글 픽셀 5a

전에 읽기: 비공식적이지만 기다려온 Google Pixel 5a - 1부

Google Pixel 5a의 예상 가격 및 출시일

확실히 많은 분들이 Google Pixel 5가 어떤 세그먼트에 속하는지 묻고 계실 것입니다. 언제 나올까요? 비용은 얼마입니까?

지금으로서는 확실한 답은 구글 픽셀 5a가 미드레인지급을 타겟으로 하고 5월경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가격은 약 349달러 또는 환산하면 약 500만 루피아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oogle Pixel 5a의 출시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Google I/O 2021 날짜가 발표되었으며 Pixel 5a가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Google I/O 자체는 Google이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하는 연례 소프트웨어 개발자 회의입니다.

Google.IO
구글 I/O

Google IO 2021은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이벤트는 현재 온라인으로만 개최되므로 Google Pixel 5a의 출시 날짜에 대한 가장 좋은 추측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소문에 대한 보장은 아직 없습니다. 정보 누출 이전에 Google Pixel 5a가 올해 6월 11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Google Pixel 5a는 Pixel 4a와 1년의 간격을 두고 2021년 8월에 출시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이 휴대폰의 출시가 취소될 것이라는 소문이 나온 후 Google Pixel 5a가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지 여부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Google은 얼마 전 Pixel 5a 5G가 미국과 일본에 출시될 것이라고 확인했지만, 전화의 전 세계 가용성이나 Pixel 5a의 4G LTE 버전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세부 정보는 다루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더 저렴합니다.

중급형 Google Pixel의 여정 엿보기

지금까지 픽셀 'a' 시리즈의 행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픽셀 시리즈의 첫 중급폰인 구글 픽셀 3a와 픽셀 3a XL을 시작가로 출시했습니다. 미화 399달러.

Pixel 3a와 Pixel 3a XL의 유일한 차이점은 화면 크기와 배터리 용량, 즉 5.6″ vs 6.0″ 및 3000mAh vs 3700mAh입니다.

구글 픽셀 3a XL
Google Pixel 3a XL, 출처: GSMArena

그래서 그 당시 제공되는 가격도 그리 멀지 않았기 때문에 Pixel 3a XL은 일상 활동에 동행할 수 있는 더 많은 배터리 전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목표였습니다.

다음으로 Pixel 4a 및 Pixel 4a 5G가 출시되며 가격은 더 낮아져 출시 시 349 USD부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 두 시리즈는 사양이 매우 다릅니다. Pixel 4a에는 4G 네트워크가 있는 Snapdragon 730G만 장착되어 있는 반면 Pixel 4a 5G에는 이미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Snapdragon 765G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Pixel 4a 5G는 더 큰 화면과 배터리, 더 나은 카메라 모듈을 갖추고 있지만 약 150 USD 또는 2 백만 루피아 이상의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구글 픽셀 4a
Google Pixel 4a, 출처: GMSArena

당시 Pixel 4a 4G 변형은 Google Pixel의 전형적인 우수한 카메라 품질과 함께 저렴한 가격을 제공했기 때문에 최고의 제품이었습니다.

다음 읽기: 비공식적이지만 기다려온 Google Pixel 5a – 3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