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의 Virtual Pet Android 게임 타이틀 중 가장 흥미로운 선택

물론 애완동물을 돌보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 귀여운 동물들은 매일 주인과 동행할 수 있으며 동시에 쌓이는 일로 스트레스를 받을 때 오락 역할을 합니다. 빨리 집에 가고 싶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이 그 활동을 할 수 있거나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게 해결책이니까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 이것은 재미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무실에서 일하느라 너무 바쁠 수도 있고 집에서 반려동물을 둘 특별한 공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동물의 털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애완동물을 돌보고 싶어도 돌보지 못하고 있다.

당신이 그런 사람들이라면 반려동물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돌볼 수 있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간단히 실행되는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입니다. 물론 살아있는 동물을 직접 돌보는 것과 같은 감각은 아니지만 적어도 이러한 활동은 엔터테인먼트 및 자유 시간 필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에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 가장 흥미로운 플레이. 자유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네코 아츠메

여기있어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 길거리에서 볼 수 있는 야생 고양이를 최대한 많이 입양해 길러야 하는 꽤 유명한 게임이다. 고양이를 치료하기 위해 잠금을 해제해야 하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아이템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고양이는 뒷마당에 저절로 나타납니다.

헬로펫

혼자라면 놀아주세요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 이것은 확실히 만날 친구가 많을 것입니다. 헬로펫은 남들과 다른 반려동물을 돌보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애완 동물을 만나기 위해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귀여운 동물들은 항상 스마트폰 화면을 돌아다닐 것입니다. 애완 동물은 홈 화면에서 쉬고 플레이어가 무언가를 입력하는 동안 놀기도 합니다. 즉, 플레이어는 항상 동물과 함께 느낄 것입니다.

붑부

~ 안에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 이 플레이어의 임무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재미와 건강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놀이, 요리, 목욕 및 기타 다양한 활동에 가져오기만 하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 Bubbu는 애완 고양이와 함께 시도할 수 있는 약 30개의 미니 게임을 제공합니다. 분명히 플레이어는 Bubbu를 플레이할 때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가상 애완동물: 공룡의 삶

애완 동물을 돌보는 데 관심이 있지만 평소와는 다른 일에 관심이 있다면 플레이어는 이 Android 게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는 공룡을 돌보고 이 고대 동물들이 항상 행복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 사육 공룡은 전혀 무섭지 않고 대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인간이 소비하는 식품으로서의 음식 메뉴: 햄버거, 샌드위치 및 다양한 과일. 또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마이 부

이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에서는 애완 동물 대신 작고 둥근 괴물을 돌봐야 합니다. 그의 형태는 괴물이지만 그는 꽤 재밌습니다. 플레이어는 그것을 유지하고 주의를 기울이고 플레이에 가져가야 합니다. 더 재미있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의상, 우리,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나의 작은 애완동물

돌볼 수 있는 또 다른 독특한 생물은 작은 괴물입니다. 플레이어는 노란색, 파란색, 분홍색과 같이 원하는 색상의 몬스터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도 애완 동물을 돌보고 애완 동물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My Tiny Pet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해피펫스토리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에게 옷을 입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개, 고양이, 호랑이 또는 이 세 가지의 조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을 유지하도록 명령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새장을 매력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애완동물을 데리고 이웃을 방문하여 사교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귀엽다

~ 안에 Android 가상 애완 동물 게임 이 경우 플레이어는 Meow Town의 주민 역할을 합니다. 그의 임무는 외모와 성격이 다른 42마리의 고양이를 찾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고양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주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을 제공하고 새장을 꾸미고 다른 여러 항목을 여는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