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Offlaner 및 Sidelaner 영웅의 선택!

오프라이너 히어로즈

이번에는 시즌 20의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엄선된 오프플레이너 및 사이드라이너 영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에는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와 이전 플레이어가 이러한 영웅에 대한 개발을 실제로 따르지 않습니다. 새로운 시즌마다.

따라서 이러한 영웅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왜냐하면, 이번 새 시즌이 시작될 때 순위를 푸시할 때 올바른 영웅을 선택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영웅들을 사용할 수 있다면 이들의 존재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이 테마를 선택하기로 한 또 다른 결정은 이러한 모든 영웅이 '중매' 시 '금지' 목록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귀하에게 전달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Offlaner 및 Sidelaner 영웅의 선택입니다.

  • Offlaner : Top Lane/ Gold Lane에 위치

전자의 경우 Aldous를 선택합니다. 참고로 '원 히트' 능력으로 꽤 인기 있는 영웅은 계속해서 에픽 등급에 있는 플레이어의 선택입니다. 게다가 이 캐릭터도 현재 메타에 포함되어 있다. 물론 Offlaner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 익숙한 플레이어는 게임이 후반부에 진입할 때 치명적인 능력을 최적화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선택할 수 있는 Guinevere를 제안합니다. 명심하세요, 이 영웅은 상당히 치명적인 CC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동성과 그가 가하는 피해도 상당히 높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영웅을 플레이할 신규 플레이어는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두 번 생각해야 합니다. 게다가 어빌리티 콤보를 먼저 외워야 합니다.

셋째, X-borg는 상당히 흥미로운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사이보그의 모습을 한 이 영웅은 상대하는 적들에게 상당히 짜증나는 영웅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이 캐릭터가 특수 영역, 버스트 데미지 및 스스로 폭발할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지막 능력치에 적중당한 적의 최적의 혈액에서 진정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또한 Paquito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새로 출시된 영웅으로 집계되지만, 이 캐릭터에 대한 금지 옵션도 에픽 등급부터 미식 글로리까지 상당히 드물다. 이것은 Beatrix가 등장하고 현재 사용되는 메타를 변경한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필리핀 출신의 복서에게서 영감을 받은 영웅도 이전 업데이트에서 너프를 받았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이 여전히 치명적인 기술 세트를 변경하지는 않습니다.

다섯째, Chou는 탑 라인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당히 완전한 영웅입니다. 그 증거는 이 캐릭터가 높은 민첩성, 방어력,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영웅을 만나게 될 상대들은 끊임없이 방해를 받고 있기 때문에 파밍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더군다나 자유형을 할 수 있는 추 선수가 있다면.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매우 프로입니다.

아마도 Argus는 당신이 선택해야 할 마지막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영웅이 방금 개편되어 꽤 좋은 버프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플레이하려면 게임을 시작할 때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레인으로 회전하기 전에 지키고 있는 레인의 미니언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격 속도와 라이프스틸 아이템을 사용하여 나중에 이 영웅을 'OP'로 만들고 정말 아프게 만드는 것입니다.

  • Sidelaner : 하단 레인/익스프레스 레인에 위치

하단 레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Jawhead입니다. 참고로, 이 영웅의 존재는 현재 출시되고 있는 국가의 순위 모드와 공식 경쟁에서 상당한 수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가 매우 쉽고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Hayabus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라인 빈자리를 채우기에 충분히 쉽고, 하수인을 충분히 빨리 청소할 수 있으며, 그의 탈출 능력과 적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를 기억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 위치에서 Zhask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단 라인을 채우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외계인 같은 외모를 가진 이 영웅은 서포터로 사용하기에도 꽤 깔끔합니다. 실제로 Zhask는 농사, 전쟁 또는 갱킹을 할 때 상당히 난폭한 영웅이기도 합니다.

넷째, Nana를 추천합니다. 이 귀여운 외모의 영웅은 자신의 팀에 있는 터프한 오프라이너를 보호하고 상대 오프라이너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또한 그가 가진 능력은 적의 계획도 망칠 것입니다.

다음으로, 아주 평범한 Su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적의 피해와 보호막이 적 코어의 피해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시작 시 적의 버프 영역에서 폭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Wanwan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역할 명사수로 이 영웅은 탱크를 제외한 이 게임의 모든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