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범위가 가장 먼 영웅 모바일 전설의 선택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영웅들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특별한 장점입니다. 적들이 멀리 있어도 죽이기 쉽다는 점을 제외하면, 이 스킬은 또한 영웅을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많은 영웅 중 다음은 목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먼 스킬 범위.

Lou yi 영웅 마법사 역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가장 넓은 범위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지 할 수있는 사람, 즉 Lou yi입니다. 루이의 콤보 스킬 덕분에 지속적인 군중 제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궁극의 기술인 Diversion에 의존하며 가장 멀리 도달합니다. 이 스킬은 이 영웅이 15레벨일 때 가장 멀리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Hero Lou Yi는 원을 그리며 원하는 위치로 이동할 것입니다. 놀랍게도 이 능력은 같은 팀의 다른 영웅을 데려올 수도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플레이어는 위치를 변경할 때 적 영웅이 Lou yi의 영웅과 팀원을 알아차리지 않도록 잔디를 정확히 겨냥해야 합니다.

Hero Marksman 역의 Moskov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또한 능력 중 하나로 가장 먼 범위의 기술에 의존합니다. Hero Moskov는 광범위한 데미지와 빠른 공격 속도를 제공하여 Moskov가 Marksman 역할에서 게임 후반의 신으로 선정되었습니다. Moskov는 스킬 거리가 가장 먼 파괴의 창이라는 궁극 스킬을 제공합니다. 맵 전체를 통하더라도 이 영웅의 스킬이 도달할 수 있는 거리는 여기까지입니다.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선택한 방향으로 창을 발사하여 최대 600의 피해(총 물리 공격력 100% 추가)를 생성하고 이동 속도를 0.8초 안에 80%로 줄인 다음 그 뒤에 있는 적에게 최대 780의 피해(추가 130%)를 입힙니다. 전체 물리 공격) . 플레이어는 특히 거의 죽을 뻔한 적이 보일 때 이 Hero Mobile Legends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Moskov의 능력은 HP가 많은 적을 끝낼 수 없습니다.

Marksman 또는 Assassin 영웅으로서의 Lesley

Lesley는 높은 데미지와 빠른 움직임을 가지고 있어 Assassin 역할에 포함됩니다. Lesley는 Ultimate Snipe라는 궁극기 스킬을 가장 원거리 스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루이와 마찬가지로 보유한 스킬은 15레벨에서 가장 먼 곳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esley의 능력은 적을 잠근 다음 각 총알이 최대 200의 피해(80% 추가 물리 공격)와 5%를 생성하여 물리 피해로 인한 적의 HP를 감소시킬 수 있는 총알 4개를 뱉어내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스킬을 시전할 때 이 레슬리 영웅을 안전한 장소에 두어야 합니다. 이 Mobile Legends 영웅이 궁극기를 발동하는 동안 걸을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안전한 장소는 포탑이나 잔디입니다.

탱크 또는 파이터 영웅으로서의 Gatotkaca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와양 캐릭터에서 나온 것입니다. Gatotkaca도 매우 광범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가토트카차는 스킬 사거리가 가장 긴 궁극기인 아바타 오브 더 가디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리에 국한되지 않고 이 능력은 피해와 치명적인 군중 제어 효과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Hero Mobile Legends Gatotkaca는 선택한 지역에 착지한 후 500(+300% 총 마법력)을 발산하면서 1초 안에 공중 효과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를 공격하거나 자신을 구하고 싶을 때 이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 영웅 패니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스킬 거리가 가장 먼 다섯 번째 선택은 Fanny입니다. 이 영웅은 이리저리 움직이는 민첩함으로 유명합니다. Hero Fanny는 가장 먼 능력을 가진 Steel Cable이라는 스킬 2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멀어서 화면에 보이지도 않습니다. Hero Fanny는 강철 케이블을 선택한 위치로 민 다음 케이블이 장애물에 갇힌 영역을 향해 당깁니다.

플레이어는 Fanny의 두 가지 기술을 가능한 한 빨리 활성화하고 대상에 대해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Fanny의 영웅이 소유한 에너지는 곧 소진되어 그가 시작한 공격을 쓸모 없게 만들 것입니다. Hero Fanny는 플레이어가 너무 느리고 부주의하게 이 기술을 사용하면 죽을 위험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