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시즌 20의 순위 모드를 위한 영웅 파이터 선택

랭크 모드

시즌 20의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순위 모드의 파이터 영웅을 찾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그러나 이 경쟁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이름을 제공합니다. 이 영웅들이 소유한 능력은 팀이 모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만큼 충분히 훌륭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AI, 커스텀 또는 클래식과 같은 다른 모드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먼저 배워야 합니다. 이것은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때 'noob'처럼 보이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참고로 이 영웅들의 난이도는 확실히 같지 않습니다.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곧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랭크 모드의 영웅 파이터 옵션입니다.

Mobile Legends의 초기 릴리스 이후로 Chou는 여전히 롤 파이터가 있는 영웅 플레이어의 주요 선택입니다. 그 이유는 이 영웅을 오프플레너로 배치할 때 가장 강력한 세미 탱커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만능' 스타일로 지원됩니다.

그러나 이 게임에는 여전히 자신의 능력을 지시하고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궁극기 스킬은 사실 적의 핵심 영웅들에게는 매우 무섭습니다. Chou가 그를 납치하고 죽이는 것은 매우 쉬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용되는 빌드 아이템으로는 Warrior Boots, Blade of the Hepteasea, Blade of Despair, Endless Battle, Queen's Wings 및 Immortalit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Assassin 엠블럼 (High and Dry)과 전투 주문이 사용됨에 따라 깜박입니다.

  • 파키토

Chou와 크게 다르지 않은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권투 선수로 등장하는 Paquito는 시즌 20에서 offflaner가 될만큼 관련성이 있습니다. 그의 공격적인 스타일이 더 지배적이어서 그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그가 가진 궁극기는 슈보다 더 어렵다.

안타깝게도 이번 시즌에 Paquito의 이름은 에픽 등급 이상의 금지 목록에 더 자주 포함됩니다. 지난 1월 출시된 영웅에게 가해진 피해도 상당히 고통스러웠기 때문이다. 필연적으로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거나 그것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것은 매우 드물 것입니다.

사용된 빌드 아이템: Bloodlust Axe, Warrior Boots, Endless Battle, Queen's Wings, Brute Force 흉갑 및 Hunter Strike. 또한 파이터 엠블럼(피의 축제)과 배틀 스펠 '실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시즌에서 쓸모없는 영웅이었던 Bane은 이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전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어제 시즌 19가 끝날 때 이 캐릭터가 상당한 개조 및 버프를 받은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증거는 이제 베인의 2차 능력과 궁극기가 물리 능력이 아닌 마법 능력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베인을 자주 선택하는 플레이어가 많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영웅 플레이어는 이제 게임 후반 단계에 들어갈 때 Bane의 능력을 더욱 손상시키는 빌드 마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경기 시작 시 이 영웅을 골드 레인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즉시 모든 마법 아이템을 구매하고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권장 빌드: 터프 부츠, 운명의 시계, 라이트닝 트런천, 오라클, 디바인 글레이브, 윈터 트런천. 그런 다음 마법사 엠블럼(미스터리 샵)과 플리커를 사용하는 전투 주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네비어

비록 그녀가 이전 업데이트에서 실제로 버프와 너프를 받지는 않았지만, Guinevere는 이번 시즌에 여전히 성가신 영웅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 증거는 이 영웅을 만나면 자주 불평하는 플레이어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Guinevere가 선택한 구독이 되고 그녀가 Legend 등급 이상일 때 금지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알아야 할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장점은 이동성, 안티 cc 효과, 꽤 좋은 개시자 및 그의 매우 무서운 콤보 능력입니다. 한편, 단점은 플레이하기가 매우 어렵고(특히 초보 플레이어의 경우) 사용하는 팀의 콤보에 대해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빌드 아이템: 신비한 장화, 집중된 에너지, 재난 사신, 성스러운 수정, 천상의 깃털, 천재 지팡이. 기타, 마법사 엠블럼(미스터리 샵)을 사용하고 실행하여 배틀 스펠이 될 수 있습니다.

  • 아르고스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Argus는 이제 이번 시즌 가장 강력한 파이터 영웅이 되었습니다. 데스 테이커라는 별명을 얻은 영웅의 광채는 개편 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변화는 같은 역할의 새로운 영웅의 존재에 져서 오랫동안 소외된 후 최고의 선택으로 자주 포함됩니다.

참고로 이제 이 영웅은 초반과 후반 게임 단계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게다가 이 영웅이 아이템으로 가득 차 있을 때 그를 이기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의 현재 궁극기 능력도 이전 것보다 강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예를 들어 랭크 모드에서 만날 때 이 영웅에 대응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빌드 아이템으로는 Swift Boots, Berserker's Fury, Raptor Machete, Scarlet Phantom, Blade of Despair, Demon Hunter Sou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