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ato" 사양의 PC 레이싱 게임 선택

거리에 고속 자동차를 가져오는 도전은 매우 흥미진진한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조치는 적지 않은 위험, 생명의 위험에 대한 약간의 오산을 제공합니다. 오늘날과 같은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도로에서 가속 페달을 밟을 필요가 없습니다. PC용 재미있는 자동차 경주 게임에 대한 다음 5가지 제안을 참조하십시오.
PC 레이싱 게임
PC 레이싱 게임
번아웃 파라다이스
Burnout Paradise 자동차 경주 게임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레이스 트랙에서 가속을 위해 경쟁하는 것 외에도,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1위가 되기 위해 차량을 서로 충돌시키는 것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재미있는 선택입니다
정신 방아쇠 인 호르몬 아드레날린을 분비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전략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플레이어의 목표는 단 하나, 즉
결승선에 도달하기 위해 차량을 경주하는 동안 게임 중에 라이벌 차량을 파괴하십시오.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차량이 맞거나 스쳐 트랙을 벗어나 트랙 장벽에 부딪히도록 목표로 할 때 그 자체로 도전이 있습니다. 흥미롭고 긴장됩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재생,
Burnout Paradise 게임 요구 사양: 2.8GHz Intel Pentium 4 프로세서(Vista 3.2GHz Intel Pentium 4), 운영 체제 Windows XP SP2/
Windows Vista/ Windows 7, 1GB RAM(Vista의 경우 1.5GB), 128MB DirectX 9.0c 비디오 카드(NVIDIA GeForce 6600+ / ATI Radeon X1300+), 128MB RAM 픽셀 셰이더: 3.0 및 4GB 스토리지.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그다지 높지 않은 PC 사양은 게임을 할 때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이싱 게임 팬에게는 Need For Speed가 대안입니다.
임시변통의 PC 사양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흥미로울 것입니다. 낮은 사양을 요구하지만, 이 레이싱 게임은 눈을 망치는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경주 중에 주인공, 범죄자 또는 경찰을 플레이할지 여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PC 사양은 Windows 10 운영 체제, CPU(AMD) FX-6350, 프로세서(Intel) Core i5-3570, 8GB RAM, 그래픽 카드(AMD) Radeon 7970/Radeon R9 280x입니다. , 그래픽 카드(NVIDIA): GeForce GTX 760, DirectX 11, 50GB 스토리지.
쉬프트 2 언리쉬드
Slightly Mad Studios에서 출시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Electronic Arts에서 2011년에 처음 출시했습니다. 이 레이싱 게임은 일부입니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사랑받는 Need For Speed 버전의. 이 게임은 레이싱 어트랙션 형식에만 집중되어 있으며 스토리가 없습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흥미진진한 센세이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조업체의 140가지 변형 차량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게임은 독특하고 도전적인 레이싱 트랙의 30가지 변형으로 풍부해졌습니다. 아스팔트 도로의 트랙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차량을 운전할 때 정말 경계가 필요한 자갈길이나 오르막 내리막과 같은 매우 극단적인 레이싱 트랙도 제공합니다. 요청된 PC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영 체제 Windows XP SP3, Vista SP2 및 Windows 7, Intel Core 2 Duo 2.0GHz 또는 AMD X2 64 2.4GHz 프로세서, 2GB RAM, Shader Model 3.0이 장착된 512MB 비디오 카드(예: NVIDIA GeForce 버전 8 시리즈 또는 ATI Radeon HD 3400 시리즈, 최소 7GB의 여유 공간.
그리드 2
잘 알려진 게임 개발사인 Codemaster는 재미있는 레이싱 게임을 자주 출시합니다. 처음 출시된 레이싱 게임인 Dirt 3는 플레이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3년 Codemaster는 마침내 Grid 2라는 또 다른 레이싱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Grid 2는 레이싱 장르를 지닌 게임입니다. 그리드 2는 플레이어를 여러 국가의 여러 도시로 초대합니다. Grid는 디스플레이와 매우 만족스러운 사운드 효과가 있는 게임 선택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PC 또는 노트북 사양, 즉 Windows Vista 운영 체제, Windows 7, Windows 8, Intel Core 2 Duo @ 2.4Ghz CPU 또는 AMD Athlon X2 5400+ 프로세서, 비디오 카드 Intel HD Graphics 3000 / AMD HD2600 / NVIDIA Geforce 8600, DirectX 11, 2GB RAM, 최소 15GB의 여유 저장 공간.
아이레이싱
PC 사양 요구 사항이 낮은 또 다른 자동차 경주 게임은 IRacing입니다. 오래된 컴퓨터를 사용하여 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IRacing은 매우 흥미로운 레이싱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싱 게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요소를 결합합니다. Game IRacing은 매우 사실적인 앵글 뷰를 제공합니다.
이 요소는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실제 레이싱 트랙과 같은 차량을 운전할 때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Game iRacing에는 다음 사양의 PC가 필요합니다. 운영 체제 Win 7 64, CPU Intel Core i3-530 2.9GHz 또는 CPU AMD FX-4100, 그래픽 AMD Radeon HD 6850 또는 NVIDIA GeForce GTX 280, 최소 1GB 비디오 RAM, 8GB RAM, 10GB의 무료 저장 용량.
PC용 저사양 카 레이싱 게임에 대한 제안은 물론 위의 5가지 뿐만이 아니다. 플레이하기에도 재미있는 몇 가지 다른 레이싱 게임 선택 항목이 여전히 있습니다.
"감자" 컴퓨터에서 가져온 것이라도 재생됩니다. 그럼 재밌게 플레이 하시고 꼭 이기시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소니 서브라타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