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반혈액 Android 게임 선택

종종 Mobile Legends와 같은 게임을 할 때 어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짜증을 냅니다. 특별한 수준의 난이도로 특정 단계에서 지거나 멈췄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임무를 완수했을 때의 절망감은 감정만 불러일으킨다. 놀면서 다 끝내 편안한 안드로이드 게임 피 흘리지 않고 따라갑니다.

모뉴먼트 밸리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Monument Valley도 계층화된 스테이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작업 편안한 안드로이드 게임 다른 쪽 끝에 도달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상상만큼 간단하지 않은 이 게임은 캐릭터가 자신의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반드시 완료해야 하는 퍼즐을 채택합니다. 다른 챌린지도 제시되어 설렘을 배가시킨다. 배경 음악 외에도 Monument Valley에는 아름다운 건물 형태의 그래픽도 있습니다. 아무런 복잡함 없이 제시되지만 플레이어는 모든 건물의 기반 시설에 확실히 매료될 것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몇 명의 캐릭터는 실제처럼 느껴지도록 유동적인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토의 모험

Alto's Adventure의 복잡하지 않은 게임 플레이는 꽤 재미있고 동시에 마음을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얼음 산악 지역에서 온 라마 목동의 역할을 맡는 것입니다. 무리를 짓고 있던 동물이 풀려나 도망쳤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임무는 아이스 보딩을 하면서 산 아래로 서핑 보드를 사용하여 동물을 쫓는 것입니다. 이 유휴 게임에는 예를 들어 바위와 넓은 절벽 틈을 횡단하는 것과 같은 흥분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캐릭터가 높이 점프할 수 있는 기능도 준비되어 있다. 통과한 여정의 길이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또한, 획득한 코인은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자본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캐릭터가 더욱 늠름해집니다.

스카이: 빛의 아이들

~ 안에 편안한 안드로이드 게임 이 경우 플레이어는 편안한 경험을 즐길 수 있지만 여전히 제공되는 흥분이 있습니다. Sky: Children of Light를 실행할 때 플레이어는 옷을 입을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부드러운 캐릭터 움직임은 게임을 정말 즐겁게 만듭니다. 스카이: 빛의 아이들도 완수해야 할 미션이 있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상당히 확장된 맵을 탐험하기 위해 걸어야 합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놀라운 비주얼을 제공하며 이국적인 자연 경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데저토피아

편안한 안드로이드 게임 이것은 플레이어가 느끼는 피로에서 진정하게 만들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중앙에 풍차 건물이 있는 섬을 관리하도록 지정됩니다. 풍차는 섬을 둘러싸고 있는 식물과 나무가 번성할 수 있도록 비를 유도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용되는 에너지가 클수록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나무를 심는 데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섬이 가라앉지 않도록 바닷물의 양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토양 비옥도에 대한 수분 함량 측면에서 관리되어야 하는 또 다른 섬이 열릴 것입니다. 섬이 아름다워지기 위해 지나친 것이 없도록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지표가 제공됩니다.

비리디

매일의 일로 너무 바쁜 사람들에게 Viridi의 게임은 그 사이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옵션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정원에서 재배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관상용 식물이 있습니다. 실제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물론 관상용 식물 수집을 적절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일정 시간 동안 물을 주어야 하며,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예상대로 성장하도록 식물 부분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식물을 오랫동안 방치하면 썩어 죽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서양 자두

Prune은 플레이어가 Prune 방법을 사용하여 식물 성장 방향만 제어하면 되기 때문에 쉬운 플롯으로 제공됩니다. 이 방법은 얻은 영양분을 다른 가지에서 먹지 않도록 주 가지에서만 자라도록 식물을 가지 치기하여 적용됩니다. 편안한 안드로이드 게임 거의 유사한 게임 플레이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플레이어는 꽃이 필 수 있도록 게임 내 식물의 가지를 잘라야 합니다. 또한 꽃의 수 달성이 실현되면 플레이어의 레벨이 더 높아집니다. 또한 각 단계에는 식물이 번성할 수 있도록 극복해야 하는 장애물이 있습니다.

마이오아시스

편안한 안드로이드 게임 버프스튜디오에서 만든 데저토피아와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 넓지 않고 중간에 오아시스가 있는 사막에서 플레이어는 해당 지역을 비옥하게 만드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오아시스 근처의 나무, 동물 및 기타 구성 요소와 같이 지역을 아름답게 하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사막 지역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최고 레벨을 통과하면 입장할 수 있는 10개의 맵이 제공됩니다. 맵마다 장식이 다른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의지에 따라 영토를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