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R 1주년, 다양한 이벤트와 판타스틱한 보상을 선사하다!

출시와 동시에 이벤트 협동 징벌하는 회색 까마귀 또는 NieR Automata와 함께 PGR로 알려진 PGR도 7월 16일에 출시일 또는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이 RPG 게임은 실제로 Honkai Impact 3rd와 같은 경쟁사에 비해 전 세계적으로 최근에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계략 액션 RPG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전 세계적으로 꽤 인기가 있습니다. 계략.

연인을 위해 모바일 게임 RPG, PGR은 저자에 따르면 나름의 매력과 독특함이 있다.

게임 플레이 한 번도 제공되지 않은 Ping 콤보로 독특합니다. 계략 다른 사람들은 플레이에 재미를 더합니다.

PGR이 출시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것 같은데요, 이번 달에 출시 1주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모든 종류의 네트워크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이벤트 어제의 PGR 1주년은 쿠로게임즈가 Youtube Punishing Gray Raven에 올린 영상을 통해 알렸습니다.

이 PGR 1주년과 관련하여 어떤 이벤트가 제공됩니까? 어서, Vicigers, VCGamers가 요약한 기사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그레이 레이븐 퍼니싱 1주년

앞서 언급했듯이 Punishing Gray Raven은 2021년 7월 16일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PGR 1st Anniversary는 지난 7월 5일 출시된 NieR Automata와의 PGR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진행됐다.

많은 것을 주는 이번 1주년 보상 그리고 반복 이벤트 우로보로스 양처럼 전에 지나간 사람.

그래서 어제 플레이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이벤트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Area 51이라는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PGR x NieR Automata 글로벌 출시, 2B, A2 및 9S 제공!

기념일 7일 로그인

pgrs 1주년 보상 로그인
RnD 티켓 (출처: 쿠로게임즈)

1st Anniversary PGR은 다양한 종류를 공유합니다. 보상 매우 큽니다.

당신은 얻을 것이다 보상 7월 16일 이전 7일 또는 정확히 7월 10일.

기념일 7일 로그인으로 얻을 수 있는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벤트 컨스트럭트 연구 개발 티켓 x2500
  • 신규 초상화 [승리의 찬가]
  • 새로운 주요 장면 [평화로운 안뜰]
  • 새로운 소장품 [명예 메달]
  • 톱니 x7777
  • 경험치 포드 건설(L) x1
  • 웨폰 인핸서 IV x3

Untold Naraka 14일 로그인

pgr x 니어 오토마타 이벤트
PGR x NieR Automata (출처: Kuro Games)

로그인으로 얻는 보상은 다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벤트 즉 Untold Naraka가 진행 중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나라카 자신이 이벤트 Punishing Gray Raven과 NieR Automata의 협력.

Untold Naraka 14 Days Sign-in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억[리 – 달 아래서 축하] 6개
  • 세럼 번들(M) x2
  • 무기 오버록 코어 II x2
  • 하이퍼튠 크리스탈 x2
  • S랭크 9S 건설
  • 코팅 9S [젊은이 의상]

상금 외에도 7월 15일부터 7월 29일까지 원하는 S 등급을 얻을 수 있는 100% 개런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PUBG 협업: BATTLEGROUNDS x NieR 시리즈 공식 출시

기간 한정 코팅 재실행

 

피조물을 위한 다양한 코팅을 수집하고 싶다면 돈을 준비하십시오.

여름 이벤트 코팅, 비앙카 또는 알파와 같은 캐릭터별 코팅 등 흥미로운 코팅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재방송 이벤트

pgr 1주년 기념 리
메모리리 (출처: 쿠로게임즈)

1주년에도 다양한 모습 선보일 예정 이벤트 ~을 위한 재방송. 모두의 다양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존재합니다.

물론 당신은 얻을 것이다 보상 다양한 이벤트 이것. 

따라서 예를 들어 플레이한 경우에도 이벤트 Moonlit Night, 당신은 여전히 얻을 것이다 보상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되는 이벤트 재방송 PGR 1st Anniversary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이벤트 주요 항목은 Frozen Darkness, Moonlit Night, Fist of the Taoist입니다.

얼어붙은 어둠

이벤트 기간 : 8월 2일(07:00) ~ 8월 15일(06:59)(UTC)

Frozen Darkness 재실행 시 Commandants(PGR 플레이어) K는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의 첫 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블랙 카드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다시보기 이벤트 이전에 프로즌 다크니스 스토리를 완료했다면 다시보기 시작 전이라도 자유롭게 스테이지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받은 선물 이벤트 초기화 되니 꼭 확인하세요.

pgr 1주년 겨울왕국의 어둠 재방송
얼어붙은 어둠 (출처: Kuro Games)

달밤

이벤트 기간: 8월 2일(07:00) ~ 8월 8일(06:59)(UTC)

요구 사항: 사령관 Lv.≥40

The Gray Ravens의 멤버들은 다시 한 번 Kowlong Nighter로 돌아가지만 임무를 위해 돌아오지는 않습니다. 

적도 위험도 없지만 이번에는 폭죽과 랜턴만 있습니다. Double Seventh Festival로 알려진 올해는 누구와 소중한 시간을 보낼 것입니까?

Moonlit Night는 [Summer Snapshot]이라는 미니 게임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여름 스냅샷 퍼즐 조각]을 얻으려면 얕은 기억 미션 미션을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그 후 퍼즐 조각을 사용하여 다양한 경품에 대한 직소 퍼즐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도교의 주먹

이벤트 기간: 8월 8일(07:00) ~ 8월 15일(06:59)(UTC)

요구 사항: 사령관 Lv.≥40

바빌론의 보급품 상자가 우연히 "무인의 땅" 또는 무인의 땅에 떨어집니다. 

그것을 회수하기 위해 Gray Ravens는 미지의 영역에 발을 디뎠지만 유령 사냥 게임이 한창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미니게임 [태그타임!]도 등장합니다! 팁에 따라 "유령"을 찾아 표시하십시오. 미니게임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재료와 블랙카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 추후 PGR 1주년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새로운 Mission X-51 Facility도 열리므로 Vicigers가 플레이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