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보물 지도를 얻는 방법

Minecraft의 보물 지도

보물 찾기 플레이어는 보물 지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당신이 매우 운이 좋지 않는 한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에 소개됨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버전 1.13부터 Minecraft의 보물 지도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매장된 보물을 찾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탐험가의 지도가 없어도 바다의 방대한 모래 사이에서 한 블록 크기의 보물 상자를 찾는 숨겨진 구조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변 생물 군계 또는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은 바다.

그러나 보물 지도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정확히 알지 못하더라도 보물이 어디에 묻혀 있는지 중요한 표시가 제공됩니다.

Minecraft의 보물 지도 위치

엘더 가디언
Minecraft의 보물 지도 위치

Minecraft 플레이어가 서바이벌 모드에서 보물 지도를 찾기 위해 검색하고자 하는 주요 구조는 난파선과 수중 폐허입니다.

파묻힌 보물 지도는 난파선의 특정 보물 상자에서 찾을 수 있으며 잔해의 크기에 따라 수중 잔해 상자에서 41.7-45.3%의 확률로 생성됩니다.

이 두 구조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중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지만 때때로 Minecraft 세대가 지상에 배치하기도 합니다.

난파선은 다음 Minecraft 생물 군계에서 생성됩니다.

  • 모든 해양 생물 군계 
  • 해변 바이옴 
  • 눈 덮인 해변 생물 군계 
  • 버섯밭 해변 생물 군계(Rock Edition만 해당)
  • 온도에 관계없이 모든 해양 생물 군계
  • 해변 바이옴

주로 목재 들보로 만들어진 들보의 모양과 구성으로 인해 난파선을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수중 폐허는 벽돌이나 사암으로 구성되어 눈에 잘 띄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수중에서 발견하기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광원 없이 빠르게 매우 어두워지는 해양 생물 군계에서 더 깊은 고도의 낮은 조도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구조를 찾으면 전리품 상자 검색이 시작됩니다.

Minecraft의 난파선은 다양한 구조적 변형을 생성할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전리품 상자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의 뱃머리(앞쪽)에는 전리품 상자 1개가 있고 배의 선미(뒤쪽)에는 상자 2개가 있습니다. 그러나 변형에 따라 상자가 총 3개 미만일 수 있습니다.

난파선의 상태와 그로 인한 상황을 포함하여 이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3개의 상자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하나는 지도 상자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종이, 약간의 깃털 및 보장된 보물 지도를 담고 있습니다.

수중 폐허는 큰 수중 폐허를 생성할 확률이 낮고(30%) Minecraft에서 더 작은 폐허를 생성할 확률은 더 높습니다(70%).

하지만 폐허가 대형 변종으로 등장하면 90% 확률로 주변의 작은 폐허를 무리지어 산란시킨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수중 폐허에 있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매장된 보물 지도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주는 전리품 상자를 찾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특히 두 결과 변형에는 전리품 상자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Minecraft 플레이어가 난파선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수중 폐허가 유일한 옵션일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수중 폐허의 보물 지도 배치는 주로 폐허가 부분적으로 자체 매장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지 건설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폐허에는 종종 Mods가 거주하므로 만일을 대비하여 굴착기를 가져와야 합니다. 수중 모험은 적대적인 몹에게 놀라지 않아도 충분히 위험합니다.

플레이어가 보물 지도를 가지면 실제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X는 그 지점을 표시하고 플레이어는 발굴 현장으로 향할 때 지도를 채우고 싶어할 것입니다.

Minecraft의 보물 지도는 바닐라 Minecraft에서 정확한 좌표를 표시하지 않으므로 보물이 묻힌 지역을 파낼 수 있는 도구를 주변에 두는 것이 현명한 결정입니다.

Minecraft에서 매장된 보물을 찾기 위한 지도 이해

마인크래프트 PC 자바 에디션
Minecraft에서 보물 지도를 사용하는 방법

매장된 보물 지도가 있으면 인벤토리의 맨 아래 행인 활성 인벤토리에 배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 전체에서 볼 수 있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가 완료할 때까지 스크롤합니다. 그러면 볼 수 있습니다. 

방향은 지도의 위쪽이 북쪽이고 아래쪽이 남쪽입니다. 한편 왼쪽은 서쪽이고 오른쪽은 동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애드온 5개

흰색 원은 지도에서 현재 위치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도의 적십자 또는 X는 보물이 묻힌 곳입니다. 작동하려면 먼저 Minecraft 세계에서 자신의 방향과 위치를 이해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