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Advance Server OB35의 공격적인 게임플레이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FF 고급 서버 OB35

Vcigers 친구들이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면, FF 고급 서버 OB35.

Garena는 "OB" 패치가 출시될 때마다 새로운 애완동물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애완동물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특히 모든 사소한 것이 중요한 순위 모드에서 Free Fire 전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플레이어는 애완 동물 기술을 포함하여 서둘러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FF Advance Server OB35에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펫 5종을 소개합니다.

FF Advance Server OB35 최고의 애완 동물 목록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계시거나 바바리안 플레이를 좋아하신다면 아래 5종의 펫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팔코

FF 고급 서버 OB35
Booyah에 Falcon 애완 동물 사용

팔코 특히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할 때 경쟁 순위 모드에서 최고의 애완동물로 남을 수 있습니다. Falco를 사용하면 귀하와 귀하의 팀은 더 빨리 착륙하고 더 일찍 약탈할 수 있으며, 이는 늦게 도착하는 다른 팀에 비해 큰 이점입니다.

순위에 있는 많은 팀이 Falco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배당률을 균등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판다 명탐정

FF 고급 서버 OB35
Booyah에 애완용 팬더 사용하기

능력으로 조타 근접 전투에 매우 강한 사람은 그와 Detective를 중첩하여 치유를 중첩시킬 수 있습니다. 팬더 함께.

두 기술을 모두 활성화하면 Medkit과 거의 동등한 매 킬마다 최대 60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Clash Squad에서 이것은 확실히 전투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치유는 양에 관계없이 항상 유용하며 드물게 1 HP도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etective Panda는 Free Fire 경기에서 항상 최고의 치유 애완 동물 목록에 있습니다.

비스턴

FF 고급 서버 OB35
Beaston의 애완 동물을 Booyah에 사용

Beaston은 Free Fire의 새로운 애완동물 중 하나로 "게릴라 스타일"의 옷을 입고 약간의 탄약을 들고 있는 매우 스타일리시한 개코원숭이입니다.

능력 비스턴 수류탄의 투척 범위가 30% 증가하여 급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는 발광 벽에서 섬광탄, 연막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류탄에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과소평가하지만 비스턴의 패시브는 실제로 매우 좋습니다. 수류탄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던질 수 있는 추가 범위로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와거

FF 고급 서버 OB35
Booyah에 Waggor 애완 동물 사용

Waggor의 능력은 Gloo 수류탄을 무제한 공급합니다. 2개 미만일 경우 100초마다 하나씩 줍니다. 전반적으로 Mr. Waggor는 특히 Gloo Walls가 항상 필요한 Battle Royale 모드에서 게임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단일 글루 벽은 특히 경기의 후반 단계에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엄폐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Pet Waggor를 사용하는 팁

로키

FF 고급 서버 OB35
Booyah에 애완용 Rockie 사용

Free Fire의 모든 기술이 OB35에서 더 긴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면서 Rockie의 능력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의 유일한 소스이며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Rockie의 능력인 Stay Chill은 액티브 스킬의 쿨다운 시간을 레벨 1에서 6%, 레벨 3에서 15%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Alok과 같이 쿨타임이 짧은 캐릭터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Rockie가 최고가 아닐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애완 동물.

또한 읽으십시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Heroic FF를 달성하지 못하는 5가지 이유

위의 다섯 가지 최고의 애완 동물 중 FF Advance Server OB35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애완 동물은 무엇입니까? 댓글란에 답을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