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2022에서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5가지 전략

러셔 프리 파이어

Vicigers 친구 여러분, Free Fire 2022에서 전략 플레이에 가장 좋은 5마리의 애완 동물에 대해 논의하는 이 기사를 꼭 읽어야 합니다. 전략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때 프리파이어, Booyah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Garena Free Fire의 애완 동물은 단순히 뽐내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기술은 전술적 지원 측면에서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펫 스킬을 사용하느냐 안 하느냐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취향에 달렸다.

특정 애완동물 기술을 장착하려면 Free Fire 상점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선택은 또한 Free Fire 전략의 전략과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해야 합니다.

자신의 게임 전략과 일치하지 않는 펫의 스킬을 장착하면 전투에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전략 기반 애완 동물 기술을 나열합니다. 즉시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무료 화재 전략을 플레이하는 최고의 애완 동물

팔코

Falco-Free-Fire

Free Fire 전략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애완동물은 Falco입니다. Falco는 모든 플레이어가 빠르고 안전하게 착륙하기를 원하는 배틀 로얄 게임에서 유용합니다.

이 펫은 '스카이라인 슈프레'라는 스킬로 글라이딩과 다이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Skyline Spree는 팀의 점프 리더 인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스킬이었습니다.

기본 스킬 속성:

  • 활공 속도 - 15% 증가
  • 다이빙 속도 - 25% 증가

로키

로키

액티브 스킬은 푸시 랭크를 좋아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다만 가끔 스킬 쿨타임이 너무 길게 느껴지는 게 단점이다. 사용하는 액티브 스킬의 CD를 줄여주는 로키의 펫 스킬 'Stay Chill'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애완 동물을 사용할 것입니다. CD 감소는 전투에서 가장 유용한 것입니다.

기본 스킬 속성:

  • 장착 액티브 스킬 CD - 6% 감소

에이전트 홉

무료 화재 사이버 에이전트 홉

축소 영역은 BR 모드의 일부이며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동일한 이점을 얻지 못합니다. 에이전트 홉 스킬 '바운스 보너스'를 사용하면 안전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E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에이전트 홉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애완 동물은 용도와 기능을 올바르게 알고 있다면 매우 유용합니다.

기본 스킬 속성:

  • EP 이익 – 30%

로봇

로보 프리 파이어

Gloo wall은 플레이어를 적의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틸리티 중 하나입니다. 로보의 'Wall Enforcement' 스킬은 특정 HP와 함께 사용되는 글루 월에 추가 실드를 제공하여 글루 월의 능력을 강화시켜줍니다.

이 기술은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숨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사용하는 글루 벽이 업그레이드되면 적이 더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죽일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기본 스킬 속성:

  • Gloo 벽에 추가 HP – 60 포인트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이들은 5개의 FF 2022 수류탄 트릭, 자동 킬 적입니다.

판다 명탐정

형사-Panda-Free-Fire

많은 플레이어는 바 스타일의 플레이를 좋아하고 Free Fire에서 자신의 순위에 신경 쓰지 않으며 유일한 목표는 공격하고 더 많은 킬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 전략은 때때로 해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킬을 올린 후에도 죽을 때 그렇습니다.

그러나 '팬더의 축복'은 게임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각 킬 후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록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공격적으로 연주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osty Beach FF 번들을 얻는 방법

Free Fire 전략을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펫 5종입니다. Free Fire 전략을 사용하면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주일 안에도 영웅 단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