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5가지 무료 Fire Pets!

러셔 프리 파이어

여러 줄의 애완 동물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더 많은 킬을 얻는 데 적합합니다. 당신은 공격적인 선수입니까?

Free Fire에서 공격적인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는 빠르게 돌진하고, 많은 사살을 달성하고, 더 나은 적을 찾는 것입니다. 간단한 전술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iplayer는 Free Fire 게임 패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이 올바른 캐릭터와 함께 사용될 때 Booyah는 모든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거의 보장입니다. 그러나 이 플레이 스타일은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Free Fire 애완동물의 도움으로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특정 애완동물은 플레이어의 전투 기술을 향상시켜 더 많은 킬을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어떤 프리파이어 펫을 선택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구역이 끝날 때까지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도록 한 줄의 Free Fire 애완동물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Fire Pets 목록

판다 명탐정

형사-Panda-Free-Fire

총격전 중 치유는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여기서 판다탐정의 '판다의 축복' 스킬이 발동된다. 기본 레벨에서 킬당 4HP를 회복합니다. 이것은 최대 레벨에서 킬당 10HP로 증가합니다.

나이트 팬더

공격적인 플레이어로서 항상 부스팅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없으면 총격전은 재앙으로 끝날 것입니다. Night Panther는 이러한 상황에 완벽한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애완동물입니다. 그의 '웨이트 트레이닝' 스킬은 인벤토리 공간을 15 증가시키며, 이는 최고 레벨에서 45로 증가합니다.

팔로마의 캐릭터로 펫 나이트 팬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을 페어링하면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더욱 좋아지고 Free Fire의 다른 플레이어가 두려워하게 됩니다. Night Panther는 치유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전장에서 비축할 의료 키트를 많이 찾아야 합니다. 또한 당신은 공격적인 계층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의 프리 파이어 배틀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쉬운 팁과 요령

로봇

공격적으로 플레이한다는 것은 항상 적 플레이어를 공격한다는 의미입니다. 글로우 월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Gloo 벽은 들어오는 화재로부터 보호하고 목표물을 쉽게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때때로 적 플레이어가 강력한 사격을 가해 결국 글루 벽을 파괴했습니다. 이는 로보의 '벽 강화' 스킬을 사용하면 막을 수 있다. 기본 수준에서 글루 벽에 60 HP 실드를 추가합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HP가 100으로 증가합니다.

팔코

Free Fire 경기 중 첫 번째 착륙은 좋은 전리품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핫 드롭 지역으로 빠르게 착지하려는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Falco의 'Skyline Spree'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기본 수준에서 낙하산을 탈 때 글라이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낙하산이 펴진 후 다이빙 시 속도가 25% 더 증가합니다. 최대로 하면 속도가 각각 45% 및 50% 증가합니다.

로키

로키

적극적인 스킬을 가진 캐릭터에 의존하는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Rockie를 사용해야 합니다. 기본 레벨의 'Stay Chill' 스킬은 액티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6% 제공합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이 애완 동물의 쿨다운은 동급 최고이며 더 많은 킬을 원하는 여러 FF 프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DJ Alok의 캐릭터로 Rockie를 사용하면 캐릭터에 이동 속도가 추가됩니다. 그 외에도 쉽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장에 데려다 줄 최고의 무료 파이어 펫 5종 목록

이것이 전투 시 사용할 수 있는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Free Fire 애완동물 목록입니다. 전투 중 펫을 사용하는 것은 승률을 높이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공격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위에서 언급한 애완동물을 데려오면 더 많은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장에서 Free Fire 애완동물의 존재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정확히 그들은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