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FF 2022 캐릭터와 짝을 이루는 최고의 애완동물

공장 도전 무료 화재

K FF 캐릭터는 프리파이어 OB31에서 버프를 받은 후. 2022년 펫과 K FF 캐릭터를 결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Free Fire에 있는 대부분의 애완동물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올바른 애완동물을 선택하면 확실히 전투에서 플레이어에게 상당한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한 마리의 펫을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보다 사용하는 스킬에 따라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K FF 캐릭터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펫을 소개합니다.

OB31 업데이트에서 K FF의 캐릭터에 대한 엄청난 버프 이후, 그는 겉보기에 끝없는 EP 풀과 함께 훨씬 더 강해졌습니다. 따라서 EP와 관련된 메카닉을 가진 펫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K FF 캐릭터용 조합 애완동물

오테로

KFF 캐릭터

Ottero의 비버 애완 동물은 "Double Blubber"라는 스킬과 함께 제공되며, 플레이어가 의료 키트 또는 치료용 무기로 치유될 때 플레이어의 EP를 복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압도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그 수는 기술을 효과적으로 만들기에 충분히 큽니다. 레벨 3에서 Double Blubber는 무료 EP로 복원되는 HP의 65%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즉, 사용자가 팝하는 모든 의료 키트에 대해 48EP를 돌려받게 됩니다.

이 EP는 모든 K FF 캐릭터 스킬을 마스터하여 HP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K FF의 캐릭터 스킬은 수동적으로 EP 풀의 크기를 늘려주기 때문에 오버플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스터 와거

KFF 캐릭터

nerf Chrono 및 Gloo Wall 수류탄이 다시 한 번 Free Fire에서 최고의 도구가 된 Mr. Waggor는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완동물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녀의 능력 "Smooth Gloo"는 배낭에 Gloo Wall 수류탄이 하나 이하인 경우 100초마다 무료 Gloo Wall 수류탄을 제공합니다.

애완 동물이 많지 않고 모든 상황에서 유용한 것을 사용하고 싶다면 Mr Waggor를 선택하는 것이 K FF 캐릭터에 가장 안전한 선택 일 것입니다.

이 수류탄이 2개 미만일 때 100초마다 하나의 수류탄을 제공하므로 최대 레벨에서 능력에 변화가 있습니다. Gloo Walls는 최고 수준에서 필수적이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이전트 홉

KFF 캐릭터

Agent Hop은 Free Fire에서 출시된 새로운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은 매우 간단합니다. 안전 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무료 EP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최고 레벨에서 구역이 변경될 때마다 최대 50개의 무료 E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능력은 더 큰 EP 풀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스킬로 즉시 EP를 태울 수 있는 K FF 캐릭터와 좋은 시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이전트 홉 바운스 보너스를 통해 게이머는 자동으로 더 많은 EP를 받게 되며, 주변에 적이 많은 마지막 몇 개의 서클에서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짓수 모드를 통해 빠르게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시바

KFF 캐릭터

Free Fire에서 가장 오래된 애완 동물 중 하나인 Shiba는 매우 흥미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몇 분마다 버섯의 위치를 감지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추가 EP를 얻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EP 재생과 관련된 모든 능력은 K FF 캐릭터에서 정말 잘 작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Bee Free Fire와 결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팔코

KFF 캐릭터

Falco는 특히 부대로 플레이할 때 Free Fire BR 모드에서 최고의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착지 및 활공 속도가 빨라져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이 핫 드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무기를 먼저 얻는 것이 사활을 가를 수도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활공 속도가 45% 증가하고 잠수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이 없는 5가지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조합

OB31 업데이트의 FF K 캐릭터 버프 이후 일부 Free Fire 플레이어는 추가 EP를 제공하는 애완 동물 또는 기타 캐릭터를 피해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투 중 추가 EP를 얻는 것은 항상 좋은 이점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