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 2022, eFootball로 변신한 축구 게임!

PES 2022

게임을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 PES 2022년? 이 게임은 모든 대여에 걸쳐 백만 명의 게임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플레이어와 함께 PlayStation 렌탈을 방문할 때마다 TV 화면에서 이 게임을 반드시 찾을 수 있습니다.

PES 2022 자체가 개발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PES 프로덕션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출시했습니다. PES 그 자체는 이미 플레이할 시리즈가 많은 축구 게임입니다.

PES 게임은 PlayStation Series, Xbox One, Microsoft Windows, iOS를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Android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ES 이름이 eFootball로 변경됨

e풋볼 2022
공식 eFootball 2022 사이트.

eFootball이라는 이름은 2020년 9월 15일부터 PES 이름의 리브랜딩으로 공식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 물론 이 이름 변경에는 나름의 이유와 목적이 있습니다.

PES Europe의 브랜드 매니저인 Lennart Bobzien에 따르면 Konami가 축구 영역에 더 집중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름 변경이 승인되었습니다. e스포츠. 이번 결정은 내년 게임 시장의 염원을 실현하겠다는 표명이기도 하다.

이름을 바꾸는 것도 의지의 행위입니다. 코나미 e-스포츠 세계에서 사명과 비전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유럽의 많은 팬과 매니아를 사로잡고자 하는 Konami의 열망과 결합되었습니다.

또한 이 이름 변경이 진행됨에 따라 온라인 기능도 더욱 향상될 것입니다. Konami는 플레이어가 무료 버전만으로는 시도할 수 없는 프리미엄 액세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료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3 플레이 요령 당신이 알아야 할, 자동으로 프로가 되세요!

PES 2022 소개

PES 2022 검토
PES 2022 게임 플레이.

PES 2022는 팬들이 더 자주 부르는 이름으로 남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이름이 공식적으로 eFootball로 이름이 바뀌었음에도 처음부터 PES 선수들과 함께 했기 때문입니다.

PES 2022는 "검색" 열에서 검색하면 eFootball 2023이라는 이름으로 나타납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 이 게임은 Android 버전에서 1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기록했습니다.

PES 2022 재생을 위한 HP 사양

별도의 스펙이 없어도 이 게임을 통해 유럽 유명 클럽의 감독과 선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키가 큰 것.

PES 2022 또는 eFootball 2022는 2GB의 RAM과 2GB의 내부 저장 공간이 있는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ndroid가 Android 7.0 이상인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iOS의 경우 iPhone 6S 이상 사용을 권장합니다. iPad 사용자인 경우 PES 2022 게임은 여전히 iPad 5, iPad Air 2, iPad Mini 4, iPad Pro 및 iPad Touch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PC를 통해 PES 2022를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 사양을 사용하여 eFootball 2022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PES 2022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사양

  • 램: 8GB.
  • 저장 공간: 50GB.
  • 운영 체제: Windows 10 또는 64비트.
  • 그래픽 카드: GeForce GTX 660 Ti 또는 Radeon HF 7790일 수 있습니다.
  • 프로세서: AMD FX-4350 또는 Intel Core i5-2300.

장치가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호환되는지 확인하고 다운로드했다면 이제 게임의 기능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IFA 온라인 플레이 방법, 이 트릭을 수행하세요!

PES 2022 게임의 제어 기능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제어 또는 마스터해야 하는 Pro Evolution Soccer 게임의 명령. 제어 버튼이나 명령을 마스터하면 게임을 지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샤프터치

eFootball 패스 컨트롤
PES 2022의 패스 컨트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침착하게 상대를 패스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통과 또는 수행 드리블 상대방에게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즉, 드리블 천천히 그리고 드리블 빠른.

이 샤프 터치는 느린 리듬으로 상대방을 패스할 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간단합니다. "대시"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플레이어의 모션 버튼을 가리키거나 굴리기만 하면 됩니다.

멋진 미끼 or 멋진 미끼

멋진 미끼 eFootball
멋진 미끼 PES 2022.

파트너에게 공을 패스하는 방법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패스 또는 미끼가 있습니다. 낮은 패스, 백 패스, 스루 패스가 있으며 코너킥에서도 크로스가 있습니다.

멋진 샷 or 멋진 샷

eFootball 샷 컨트롤
PES 2022 샷 컨트롤.

이러한 유형의 슈팅 또는 볼 샷은 게임에서 첫 번째 점수를 얻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관건은 넓은 촬영 범위를 확보하고 '슛' 버튼으로 아날로그 버튼을 적절한 템포로 컨트롤하는 것이다.

방패 또는 방패

디펜스 e풋볼
PES 2022 디펜스.

이 기능 또는 컨트롤은 공을 잃고 한 선수를 사용하여 수비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Dash" 버튼을 동시에 눌러 왼쪽 아날로그 화면을 두 번 탭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IFA 23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여기를 확인하세요!

이들은 eFootball 게임을 플레이하는 다양한 기본 컨트롤입니다. 더 까다로운 플레이어라면 컨트롤이 약간 어려울 것입니다. 스틱 컨트롤러. 하지만 격렬한 연습을 병행한다면 빠르게 조절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Pro Evolution Soccer 2022 게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좋아하는 게임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