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 2021 PS4, PS5 이전 작별 시리즈

PlayStation 콘솔의 축구 게임 팬은 종종 PES(Pro Evolution Soccer)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PES는 매우 인기있는 게임이며 다양한 장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표된 모든 PES 시리즈는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열광적인 반응을 얻을 것이 확실합니다. 그리고 이제 게시자 인 Konami가 최신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PES 2021 플레이스테이션용.

궁극의 PES 시리즈

PES 2021 아마도 이것은 PS4 콘솔을 위한 궁극의 PES 시리즈일 것입니다. 최신 PS5 콘솔이 있으므로 퍼블리셔는 최신 콘솔용 PES 개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PES 2021은 PES 2020 시리즈와 거의 동일하며, 메뉴 디스플레이와 제공되는 그래픽에서 알 수 있습니다. Konami는 추가된 이름, 즉 시즌 업데이트에 따라 플레이어 이적 시스템과 클럽 저지 모델을 방금 업데이트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ES 2021이 시도되기 시작하면 플레이어는 그다지 눈에 띄지는 않지만 약간의 차이점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의 템포가 느리게 움직인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게이머는 약간 좌절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선수들이 공을 패스해야 할 때도 놓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 한다.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

하지만 여러 번 해본 경험이 있다면 게이머는 제시되는 게임 플레이가 상당히 재미있고 자연스럽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느린 리듬을 사용하면 실제 축구 경기처럼 보입니다. 게다가 PES 2021에서 공의 움직임은 정말 자연스럽습니다. 선수가 수평으로 패스할 때, 패스할 때 튕기거나 킥을 할 때 공의 경로가 정말 현실감 있게 느껴집니다.

PES 2021에서 제작된 선수들의 움직임도 실제 볼거리와 더 일치합니다. 예를 들어, 고속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는 제어할 때 확실히 가속하지 않지만 움직임은 천천히 시작하여 최대 속도에 도달할 때까지 점차 증가합니다.

게시자는 스타 플레이어 캐릭터가 실제 필드 스타의 능력과 실제로 유사하도록 의도적으로 만들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훌륭한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 캐릭터는 여러 상대 수비수에게 막혔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의 수비 영역을 유린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 캐릭터 중 하나는 세르히오 아구에로입니다. 이 스타는 슛 각도가 제한적이지만 설득력 있는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강점과 약점

의 또 다른 장점 PES 2021 PS4 또한 느낄 수 있는 것은 이전 PES 시리즈와 비교할 때 플레이어의 반응이 더 빠르고 골키퍼가 더 숙련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플레이어가 반응성이 더 느껴지는 공격을 수행할 때의 전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PES 시리즈를 자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PES 2021이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가 정말 재미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렇더라도 물론 PES 2021에도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완전한 클럽 라이선스는 냉정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PES 시리즈는 경쟁사인 EA Sports에서 출시한 FIFA보다 여전히 뒤떨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에른 뮌헨,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아스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인터 밀란, AC 밀란, 리버풀과 같은 여러 유명 축구 클럽의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지만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의상과 팀 이름은 원본대로 나열되지 않으며 경기장 디자인도 예외는 아닙니다.

정말 단조롭고 모든 경기에서 획일적이라고 할 수 있는 경기 해설자의 댓글에서도 약점을 느낄 수 있다. 사실 전작인 PES 게임 시리즈와 비교해보면 똑같다. 다음으로, 필드에 있을 때 선수들의 매력도 약간의 이상함을 보여줍니다. 가끔 게이머가 한 플레이어를 즐겁게 움직이고 있을 때 갑자기 다른 플레이어가 나타나 길을 막고 충돌이 발생합니다. 그 외에도 심판의 성격도 더 민감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평범해 보이지만 종종 위반으로 간주되는 선수의 움직임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외에도 PES 2021의 게임 모드는 거의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 PES와 유사한 마스터 리그 모드입니다. 한편, myClub 모드는 최신 이적 데이터 및 통계를 기반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PES 2021은 거의 실제에 가까운 시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축구 게임입니다. PES 2020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여전히 여러 가지 매력적인 업그레이드가 제공됩니다. 계략 PES 2021 후계자가 PS5에서 더 정교한 콘솔로 이동한 PS4 콘솔의 마지막 시리즈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