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11에서 로스터 블랙리스트 유출, 3명의 선수 부재!

명단 블랙리스트 시즌 11

MPL 시즌 11 시즌이 다가오고 있으며 토너먼트를 위해 명단을 변경한 Blacklist International을 포함하여 다양한 팀이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그 이유는 MPL 필리핀 시즌 11에서 3명의 선수를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3명의 선수는 팀을 떠나지 않고 다른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토너먼트에서 우승에 실패한 후 M4 월드 챔피언십 최근 Blacklist는 MPL PH 시즌 11에서 1위를 차지하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블랙리스트 명단에서 MPL PH S11에 결석해야 하는 세 명의 선수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들은 누구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모든 MLBB 경기에서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블랙리스트 플레이어 부재 MPL S11

SEA 게임 블랙리스트 명단
SEA Games의 명단 블랙리스트. 인스타그램/@blacklistintl

우편으로 인스 타 그램 그리고 OhMyV33Nus의 라이브 스트리밍 Q&A 세션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 팀은 공식적으로 MPL PH 시즌 11의 명단에 두 명의 확인된 선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OhMyV33Nus이며 또한 Wise이거나 종종 VeeWise 듀오라고도 합니다. Edward, Hadji 및 OHEB와 같은 다른 플레이어는 MPL PH 시즌 11에서 블랙리스트 명단으로 결석해야 합니다.

모든 블랙리스트 플레이어는 MPL PH 시즌 11 또는 SEA 게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세 선수는 동남아 게임에 출전할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를 선택했다.

에 따르면 OhMyV33너스 그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세 명의 선수가 아주 오랫동안 플레이해 왔으며 SEA 게임에서 뛰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Edward, Hadji 및 OHEB가 MPL PH 시즌 11에 출전하려면 결석해야 하므로 블랙리스트는 준비가 되어 있고 재능이 있는 교체 선수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전체 프로필 명단 블랙리스트 International Mobile Legends

MPL 시즌 11 블랙리스트 명단 검색

듀오 비와이즈
듀오 비와이즈. 인스타그램/@blacklistintl

VeeWise는 MPL PH S11에 확실히 합류한 두 선수입니다. 그들은 토너먼트에 참가하기로 선택했고 새로운 선수를 찾아야 했습니다.

불행히도 Blacklist는 명단 및 기타 중요한 사항을 준비하는 데 3주라는 매우 짧은 시간만 있습니다.

로스터를 구성할 새로운 선수는 MPL PH S11이 시작되기 전에 공개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최고의 필리핀 팀의 기대치가 확실히 매우 높기 때문에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SEA Games에서 플레이하기로 선택한 Blacklist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에드워드
  • 오헤브
  • 하지
  • 르네제이
  • 린도

또한 MPL PH S11 토너먼트에 참가하기로 선택한 두 명의 블랙리스트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 OhMyV33너스
  • 지혜로운

따라서 MPL 필리핀 시즌 11의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명단 업데이트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업데이트 및 뉴스 확인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에서만 Diamond ML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더 저렴한 가격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