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인도네시아 시즌 7에서 벌어진 치열한 경쟁

MPL 인도네시아

MPL 인도네시아 시즌 7에서 7주차까지 벌어졌던 팽팽한 경쟁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증거로 이 자리를 차지한 탑팀이 또 바뀌었다. 그 외에도 경쟁 Esports 팀 간의 공연도 상당히 경쟁적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모든 요소들도 궁극적으로 리뷰에 관심을 갖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Mobile Legends: Bang Bang의 팬은 여전히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국내에서 권위 있는 대회에 계속 참가할 것입니다. 한편, 시즌 7에서 MPL 인도네시아를 우승할 수 있었던 e스포츠 팀도 인도네시아 최강팀이 된다.

따라서 귀하에게 즉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이번 주는 이번 MPL 인도네시아 에디션의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가 될 것입니다.

MPL S7에서 벌어진 치열한 경쟁에 대해

  • 임시 순위

참고로 RRQ HOSHI는 정규 시즌 순위에서 일시적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연히 첫 주부터 세 번째 주까지 그들의 성과가 일관성이 없었기 때문에 이러한 성과는 상당히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만든 변화는 실제로 넷째 주부터 결실을 맺었습니다. 사실, 그들은 7주차까지 무패 행진을 계속했습니다.

현재 '왕중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의 통계 내역은 9승 4패, 경기 평균 69%, 19승 10패, 경기 평균 66%, 승점 +9이다.

2위는 ONIC ESPORTS가 차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anz cs의 등장은 그다지 눈에 띄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지배적이었습니다 (패배보다 더 많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분명히 이 팀은 이번 시즌 MPL 인도네시아에서 우승할 수 있는 큰 기회가 있는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완전한 통계를 위해 팀은 '하늘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9승 3패 경기, 75% 경기 평균, 18승 10패 경기, 64% 경기 평균, +8 승점 합계.

그리고 EVOS LEGENDS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참고로, 얼마 전에 Rekt cs가 실제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6주차와 7주차에 또 다시 일관성 없는 퍼포먼스를 보였기 때문에 이는 변경되어야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도 지금 이 자리를 기꺼이 차지해야 합니다.

한편, '백호'로 불리는 팀의 통계는 8승4패, 평균 67%, 19승 11패, 경기 평균 63%, 승점 +8이다.

  • 위치 4 – 7

4위는 현재 BIGETRON ALPHA가 차지했는데, 대회 초반에는 꽤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일관성이 없는 것으로 알려진 선수입니다. 전체 통계 분석을 위해 Renbo cs는 8경기 승/5패, 경기 평균 53%, 경기 17승/15패, 경기 평균 63%, 총점 +2를 얻었습니다.

게다가 Alter Ego는 상당히 급격한 쇠퇴를 겪어야 합니다. 증거, Udil cs는 이제 다섯 번째 위치를 수락해야 합니다. 기억하세요, 다크호스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3주차까지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들이 보여준 퍼포먼스는 오히려 더 나빠졌고 4주 전부터 시작됐다. 이제 Alter Ego가 소유한 통계는 경기 6승 6패, 평균 경기 50%, 경기 14승 12패, 경기 평균 54%, 총점 +2입니다.

6위에는 GENFLIX AEROWOLF가 있습니다. 이 팀은 우연히 이번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이벤트에서 강력한 라이벌과 맞붙은 팀이었습니다.

하지만 대회 초반부터 보여준 기대 이하의 성적은 오히려 현 위치에 만족할 수밖에 없게 만들었다. 한편, 울브즈의 통계는 알려져 있다: 경기 5승 7패, 경기 평균 42%, 경기 13승 16패, 경기 평균 45%, 총점 -3.

다음으로 GEEK FAM은 정규 시즌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해야 합니다. 이 성과는 매주 보여지는 일관성 없는 성과 이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연적으로 그들은 통계도 얻습니다: 경기 4승/8패, 경기 평균 33%, 경기 13승/18패, 경기 평균 42% 및 총점 -5.

마지막으로 AURAFIRE는 8위로 최하위 팀이 될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이 결과는 첫 주 이후로 한 번도 이기지 못한 후에 얻은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God1va cs가 이겼습니다: 경기 0승/12패, 경기 평균 0%, 경기 3승/24패, 경기 평균 11%, 총점 -21.

이 모든 결과로 위의 모든 팀은 2021년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시작되는 8주차 동안 여전히 경쟁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