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5가지 희귀한 Free Fire 스킨을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안녕 Vicigers! 프리파이어 컬렉션으로 유명한 엘리트 패스 번들 그리고 피부 많은, 독특하고 종종 플레이어가 찾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택의 관점에서 모든 사람은 가장 비싼 것부터 시작하여 가장 좋아하는 스킨을 선택해야 합니다. ~까지 가장 희귀합니다. 이 플레이어들이 찾고 있는 컬렉션의 대부분은 상당히 쉬운 방법, 즉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공짜 또는 그것을 사용하여 교환 다이아 패 한 벌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것. 따라서 가장 희귀한 스킨에 대해 말하자면, 이 다섯 스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이것을 확인하자!

사무라이 좀비

최초이자 가장 희귀한 스킨은 물론 좀비 사무라이입니다. 이 스킨은 오랫동안 Free Fire 게임의 일부였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 스킨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벤트 스킨을 선물해 달라는 요청이 많은 것은 당연하지만, 얻는 방법은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이 스킨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정말 흥미로운 것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Zombie Samurai에 대한 최신 정보는 나중에, 허.

아틱 블루

그래서 악틱 블루 번들 프리파이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악틱 블루는 블랙 블루 의상 스킨으로 포함 재킷, 팬츠, 부츠, 백발, 블랙 마스크의 5가지 아이템을 위의 이미지와 같이 Arctic Blue Bundle Free Fire 외에도 Electric Shock, Skull Bundle 또는 Skull Rider와 같이 이벤트 특별한. 나는 사용, Diamond Royale을 통해 소개된 것과는 별개로 이 Arctic Blue 스킨은 한동안 Magic Cube 스토어에도 등장했습니다. 이 스킨은 화염 효과 사용자의 몸을 관통하는 전설적인 번들입니다. 시원한.

사쿠라 꽃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쿠라"는 확실히 일본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사쿠라 블라썸은 기간 한정 이벤트 Gold Flower 토큰 판매에서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도록 요청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이 토큰을 다음에서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스토어. 2018년에 Kitsune Elite Pass를 도입했으며, 이 스킨은 첫 번째 Free Fire Elite Pass에서 알려져 있습니다.

왜 가장 희귀한 스킨인가요? 첫 번째 Free Fire Elite Pass가 출시될 때가 되었는데, 그 당시 플레이어들은 제공되는 상금과 콘텐츠가 관심을 끌 만큼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Free Fire는 그 당시에는 여전히 아주 새로운 것이었습니다. 그 결과 딥 플레이를 하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았습니다. 계략 이것. 계속해, 왜냐면 묶음 이것은 또한 틀림없이 너무 구식이고 흥미롭지 않습니다. 묶음 더 많은 업데이트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업데이트를 위해 Sakura Blossom이 다시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이것은 그것을 더욱 희귀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갤럭시 다이노스

Free Fire에서 Incubator와 함께 처음 등장하는 Galaxy Dino Bundle은 Incubator Dino Rangers라고도 불리는 이 다채로운 공룡 스킨과 함께 제공됩니다. 축복은 교회에서 중요한 순간의 일부였습니다. 계략 Free Fire 자체, 그러면 이 공룡 아이템도 곧 플레이어의 타겟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당시 공룡 수트인 6가지 변형이 출시되었습니다. 한 조각 다양한 색상으로. 이 스킨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라면 Free Fire 게임에서 '베테랑'이라는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경향 이것.

포식자

이 하나의 스킨은 상대방을 끝낼 때 개발되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뼈 사냥꾼이 왜 그렇게 바람직한지 알만큼 타당합니다. 오른쪽? 이 포식자 스킨은 Legendary Royale을 통해 2019년 말 여러 국제 서버에 등장한 Free Fire의 첫 번째 진화 형태로, 이 스킨은 출시된 지 10일 만에 지속되었습니다. 현재 프레데터라는 전설 스킨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고대 인간들아!

또한 읽기: FF에서 Hayato Firebrand를 구입해야 하는 3가지 이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