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에서 X3 Pro까지 Poco Indonesia의 여정 - 1부

로고 포코 인도네시아

여전히 Xiaomi 가족의 일부인 Poco Indonesia는 2018년 8월에 처음으로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플래그십 킬러로 알려진 그들의 첫 번째 스마트폰은 그 시대에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되었기 때문에 2018년 말, 심지어 2019년 내내 Poco F1 또는 Pocophone F1이라고도 알려진 바이러스를 만들었습니다.

포코 로고
포코 로고

또한 읽으십시오: 진심이야? Poco X3 Pro, 인도네시아 공식 진출? - 1 부

로드맵 포코 인도네시아

포코 인도네시아 로드맵
출처: 포코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Poco의 인도네시아 여행을 회상한다면. 그래서 우리는 너무 입소문이 나지 않은 Poco의 여러 스마트 폰 시리즈 인 Vicigers를 찾을 것입니다.

Poco Indonesia의 여정을 따라하지 않은 경우 이제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전체 Poco 스마트폰 시리즈를 요약하겠습니다.

  • Poco F1 – 2018년 8월

포코폰 f1
출처: GSMArena

앞서 논의한 것처럼 이 시리즈는 처음 등장했을 때 입소문을 탔습니다. 어떻게 새로운 브랜드가 입소문을 타게 되었나요?

Poco 브랜드에 여전히 확고하게 붙어있는 Xiaomi라는 이름 덕분에 다소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2018년 말에 우리는 Snapdragon 845 프로세서가 장착된 가장 저렴한 휴대폰 중 하나인 Poco F1 Pro의 존재를 알게 되었으며, 400만 달러의 가격으로 Xiaomi의 이 플래그십 휴대폰을 집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이 휴대폰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었는데, 이 휴대폰에는 NFC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2018년 말 NFC는 플래그십 HP 클래스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근데 이게 국민가격의 플래그십 핸드폰 아니냐? 예, 기본적으로 이 휴대폰에는 NFC가 없지만. 이 휴대폰은 2019년 말까지 일부 사람들에게 최고의 주역으로 남아 있습니다.

  • Poco F2 Pro - 2020년 7월

포코 f2 프로
출처: GSMArena

여전히 HP 플래그십냐와 함께 제공됩니다. 2020년 7월 Poco Indonesia는 당시 가장 빠른 프로세서인 Snapdragon 865로 무장한 Poco F2 Pro를 출시했습니다. 백만 루피아.

그 당시 Mi 팬이나 대부분의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여전히 인기 있는 가격으로 플래그십 킬러가 된 Poco F1의 그림자 아래서 잠잠해졌습니다.

Poco F2 Pro는 동급에서 상당히 우수한 빌드 품질을 가지고 있지만. Gorilla Glass 5 보호 기능이 있는 전면 및 후면 유리 층과 눈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삼성의 FullHD+ Super AMOLED 화면.

상단에 팝업 모델이 있는 전면 카메라를 들고, 화면에 전면 카메라 원이 없는 Poco F2 Pro 화면을 가득 채웁니다.

지금까지 Poco F2 Pro는 여전히 Xiaomi / Poco Indonesia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6/128GB 모델이 700만 달러, 8/256GB 모델이 800만 달러에 달하는 지금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눈에 이 휴대폰의 인기는 어떨까?

오, 이 휴대폰 구매에 관심이 있으시면 공식 Xiaomi 스토어가 아닌 마켓플레이스/전자상거래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SRP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Poco F2 Pro에 이어 작년에 다시 Poco Indonesia의 프리마돈나가 된 Poco X3 NFC가 있습니다.

물론 Poco X3 NFC가 저렴한 가격에 검증된 사양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Poco X3 NFC와 다음 Poco 시리즈에 대한 정보는 2부, Vicigers에서 계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Indonesia의 F1에서 X3 Pro까지의 여정 - 2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우리는하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