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Indonesia의 F1에서 X3 Pro까지의 여정 - 2부

로고 포코 인도네시아

2부에서는 Poco Indonesia가 인도네시아에서 시작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에 대해 계속 논의할 것입니다. 이 기사의 1부를 읽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또한 읽으십시오: F1에서 X3 Pro까지 Poco Indonesia의 여정 - 1부

포코 로고
포코 로고

로드맵 포코 인도네시아

포코 인도네시아 로드맵
출처: 포코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 Poco X3 NFC – 2020년 10월

포코 x3 nfc
출처: GSMArena

이전 시리즈와 달리 인도네시아에는 플래그십 시리즈만 공식적으로 선보였으며, 작년 말 Poco Indonesia는 미드레인지 시리즈를 인도네시아 시장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Mid-Range Killer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이 스마트폰의 존재는 형제 Redmi Note 9 Pro보다 더 빠른 프로세서를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매우 기대됩니다.

Snapdragon 720G vs 732G, 이론적으로는 732G가 더 나은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몇 달 동안 사용한 후에는 두 휴대폰의 성능이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Poco X3 NFC의 매우 아쉬운 점은 소리를 낼 때 Poco X3 NFC의 본체가 매우 진동한다는 것이 상식이기 때문에 형식적으로 보이는 빌드 품질입니다.

따라서 이를 억제하려면 이 케이스를 Poco X3 NFC와 페어링해야 합니다.

이 휴대폰의 120Hz 화면은 부족하다고 느끼는 빌드 품질에 대한 해결책입니다.적어도 우리의 의견으로는 현재로서는 경쟁 브랜드의 휴대폰이 없으며 다시 Poco X3 NFC와 경쟁하는 것은 그것의 자신의 형제, 즉 Redmi Note 10 시리즈.

  • Poco M3 – 2021년 1월

포코 m3
출처: GSMArena

기이한 디자인을 가진 Poco M3는 2021년 개장 초기에 다시 Mi Fans와 대부분의 인도네시아인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이 휴대폰은 검정, 파랑 및 노랑의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이 가장 탐나는 색이 눈에 띄는데 색이 촌스럽지 않아서 Poco M3의 노란색이 인기가 많아요.

그러나 Poco M3의 존재는 형제인 Redmi 9T에 의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이 휴대폰은 Poco M3와 거의 동일한 사양으로 제공되며 유일한 차이점은 후면 디자인과 카메라 모듈 수입니다.

종이의 사양으로 인해 Redmi 9T가 약간 우수합니다. 이제 Poco M3의 인기는 약간 흐트러졌습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Poco M3는 독특한 디자인과 색상을 가지고 있으므로 적어도 이 휴대폰은 Poco M3 대 Redmi 9T를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운 잠재 구매자의 마음에 여전히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 Poco X3 Pro - 2021년 4월

포코 x3 프로
출처: GSMArena

그래서 2021년 중반 마지막 시리즈로는 Poco X3 Pro가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Poco X3 NFC의 직접적인 형제입니다.

이 휴대폰은 또한 이전 Poco X3 NFC 시리즈에서 많은 사양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 휴대폰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즉시 클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진심이야? Poco X3 Pro, 인도네시아 공식 진출?

이것이 Poco Indonesia의 대략적인 역사입니다. Poco X3 Pro는 동생인 Poco X3 NFC만큼 인기가 있을까요? 잠시만 기다리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우리는하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