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of War Ragnarok의 실드 위치, 참고하세요!

전쟁의 신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지금까지 나온 세대 중 가장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액션 또는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전투는 그것을 선택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높이 평가됩니다. 이 복잡한 전투 시스템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플레이어의 방패입니다. 

Kratos와 Atreus는 God of War Ragnarok에서 다른 엔티티에 대해 근접 및 원거리 피해를 입히는 데 능숙하지만 들어오는 공격을 차단, 회피 또는 차단해야 하는 순간이 많습니다. 

글쎄, 당신은 전투에서 방패가 필요합니다. 쉴드의 위치를 알고 싶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 Ragnarok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실드 위치

God of War Ragnarok에는 총 5개의 방패가 있으며, 각각은 9개의 영역을 가로지르는 위험한 여정에서 우리의 사랑하는 주인공을 돕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사용할 방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각 보호막을 내부로 가져오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계략.

가디언쉴드

가디언쉴드
가디언쉴드

초반에 가디언 실드가 주어집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God of War(2018)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이전 항목의 방패와 기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제공되는 패리 및 반격 옵션을 인식할 것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적의 공격을 막고 방어를 손상시키는 반격을 시작하는 "실드 체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God of War Ragnarok의 초기 순간에 이 방패를 사용할 수 있었지만 Thor와 Kratos 간의 전투에서 즉시 깨졌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Brok에서 수리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굴의 방패

불굴의 방패
불굴의 방패. 출처: NAYAG 트릭.

Dauntless Shield는 Guardian 방패가 수리되는 동안 Brok가 Kratos를 제공하는 두 개의 교체용 방패 중 하나입니다. 

드워프 상점에서 만들 수 있으며 아몬드처럼 보이는 매끄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실드를 잡고 L1을 두 번 누르면 플레이어는 실드 배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실드 배쉬는 Kratos가 실드를 휘두르고 적을 공격하여 중간 정도의 피해를 입힙니다. 

쉴드 돌진을 막고 돌진 후 쉴드 배쉬를 수행하면 추가 피해와 기절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톤월 실드

전쟁의 신 스톤월 실드
스톤월 쉴드. 출처: 유튜브.

Rock Wall Shield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할 때 자신과 Dauntless 방패 중에서 선택할 때 얻는 두 번째 옵션입니다. Dauntless Shield와 마찬가지로 Huldra Brothers 작업장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Stonewall Shield는 Dauntless Shield보다 크기가 더 두드러지며 Shield Slam이라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능력은 방패를 지면으로 내리쳐 앞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들어오는 공격을 흡수하여 방패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4번의 타격을 흡수하면 보호막이 완전히 재충전되어 보호막 강타가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2022년 3분기 출시 예정

섀터 스타 실드

섀터 스타 실드 전쟁의 신
섀터 스타 실드. 출처: 유튜브.

Shatter Star Shield는 플레이어가 여행 중에 발견하는 게임의 많은 전설 상자 중 하나에서 얻을 수 있는 수집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메인 퀘스트 "The Reckoning" 중에 Vanaheim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Shatter Star Shield에는 고유한 방어 무기가 되는 다양한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그의 특수 능력을 통해 Kratos는 방패를 펀칭하여 적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다른 방패와 마찬가지로 Shatter Star의 방패에는 각 충전 수준에 따라 증가된 기절과 손상을 제공하는 충전 막대가 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무기는 전투를 매우 재미있고 역동적으로 만들어주며, 일부 독특하게 디자인된 방패는 God of War Ragnarok를 거의 완벽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일정 발표!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원하십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