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의 게임 디자인을 위한 5개 대학

텍사스 샘 게임 디자인 칼리지 휴스턴 주립 대학교

텍사스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면적과 인구가 많은 주입니다. 텍사스에 게임 디자인을 위한 많은 대학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학위 프로그램과 게임 디자인 전공을 제공하는 대학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목록에 있는 모든 대학은 텍사스 주에 있습니다.

또한 읽기: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텍사스의 게임 디자인 대학 목록

성육신 말씀 대학

성육신 말씀 대학
성육신 말씀의 대학. 출처: 링크드인

성육신 말씀 대학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3D 애니메이션 및 게임 디자인입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게임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는 학습 및 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뿐만 아니라 TV와 영화에 대한 지식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공되는 기회와 경력 경로는 매우 다양합니다.

사용 가능한 경력 경로는 특수 효과, 비디오 게임 제작 및 시각화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이 대학에 등록하면 양질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플로리다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5곳

리 칼리지

텍사스 리 칼리지 게임 디자인 칼리지
리 칼리지. 출처: Texas Gulf Coast 커뮤니티 칼리지 컨소시엄

에 따르면 게임디자인, Lee College는 과학 기술 전공 분야에서 미국에서 상위 10위권 대학입니다. 게임 개발 전문가 프로그램은 과학 기술 부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 칼리지 비디오 게임 개발의 기초와 응용에 대한 교육이 포함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학생으로서 프로그래머, 애니메이션, 스토리보드 등 비디오 게임 개발과 관련된 경험을 갖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컴퓨터 프로그래머, 컴퓨터 시스템 분석가, 애니메이터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같은 다양한 경력 기회를 제공합니다.

리치랜드 칼리지

리치랜드 칼리지
리치랜드 칼리지. 출처: Twitter/@richland_dc

리치랜드 칼리지 꽤 젊은 대학이라고 할 수 있는 대학입니다. 이 대학은 설립된 지 불과 40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Richland College는 텍사스 주 댈러스에서 가장 우수한 대학 중 하나입니다.

게임 디자인을 위한 2년제 AAS 학위를 제공하는 The Engineering Business and Technology라는 부서가 있습니다. 수강할 과정은 3D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인 및 개발 입문, 레벨 디자인 등의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트 및 애니메이션 또는 프로그래밍이라는 두 가지 주요 초점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아트 및 애니메이션을 선택하면 게임 개발을 위한 배경 아트에 집중하게 됩니다.

프로그래밍 초점을 선택하면 측면에 더 집중하게 됩니다. 인위적인 게임 개발 및 디자인에서.

샘 휴스턴 주립대학교

텍사스 샘 게임 디자인 칼리지 휴스턴 주립 대학교
샘 휴스턴 주립대학교. 출처: 카펙스

샘 휴스턴 주립대학교 또는 SHSU는 특히 온라인 프로그램을 위한 양질의 주립 대학입니다. SHSU는 지역 사회 참여 대학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미국.

SHSU에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학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스토리텔링에 대한 2D 및 3D 애니메이션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으로서 학업을 마치려면 아트 스튜디오 및 역사 프로그램에서 워크샵을 완료해야 합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학부 프로그램에서는 2D 애니메이션,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3D 모델링 및 캐릭터 애니메이션 분야의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게 됩니다.

또한 읽기: 캘리포니아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남부감리교대학교

남부감리교대학교
남부 감리교 대학. 출처: 남부 감리교 대학

남부감리교대학교 또는 SMU는 상당히 젊은 대학입니다. SMU는 게임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고 게임을 만들기 위해 팀으로 작업하여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두 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첫째, 디지털 게임 개발을 위한 인터랙티브 기술 석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Art Creation, Level Design, Programming 및 Production이라는 네 가지 전문화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두 번째 프로그램은 디지털 게임 개발을 위한 전문 인증서입니다. 인증 프로그램에는 프로그래밍, 예술 창작 및 레벨 디자인이라는 세 가지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따라서 텍사스의 대학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충전 게임 및 기타 요구 사항을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